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로 축산 기기를 업그레이드했어요.

2021.02.16

|

680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아파밀크발정탐지기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축산 기기인 발파탐정기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금번에 정부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로 변환 프로그램 개발이 요구되는 가운데 관련 개발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축산기기의 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 인력이 필요했어요.”

아파밀크발정탐지기는 세계적인 축산 기기 업체로 4세대 방식의 발정탐지기를 공급하는 업체입니다. 축산 분야 역시 4차 산업혁명의 중요한 키워드인 사물인터넷과 정보통신기술의 융복합으로 첨단화 디지털화함에 따라, 네트워크 기술을 활용한 발정탐지기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금번에 정부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발정탐지기의 정보를 로그 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 인력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당사 내부에는 개발자를 보유하고 있지 않는 데다 단발성 프로젝트였기에 위시켓을 통해 외주 프로젝트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내 관련 인력이 없었기에 위시켓에 프로그램 개발을 의뢰했어요.”

처음엔 프로그램 개발 업체를 수소문하여 견적 의뢰하였으나 기존의 실적을 알 수 없었고 신뢰할 근거가 부족했습니다. 그러다 구글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를 통해 위시켓을 알게 되었고 검증할만한 근거 자료를 확보한 위시켓을 통해 인력을 의뢰하였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인력은 축산 발정탐지기 정보의 log 파일 변환 프로그램이었기에 관련 프로그램 기술 보유가 우선이었고 비용적인 면에서도 적절해야 했습니다. 과연 위시켓을 통해 지원한 지원자들은 모두 검증 가능한 실적과 전문성을 가진 프로그래머였기에, 이전에 함께 작업했던 클라이언트가 남긴 후기를 기준 삼아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1: 위시켓 서비스 소개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 지식 보유, 안전한 진행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어요”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파트너는 과연 원하는 조건에 적합한, 합리적인 비용과 전문 지식을 갖춘 프로그래머였습니다. 처음부터 솔직하게 작업 난이도와 기한을 설명해 주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었기에 작업의 과정이 원활했습니다. 로그 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이었기에 프로그래밍에 정통해야 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 전문 지식이 깊었고 그로 인해 정부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맞도록 프로그램 개발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위시켓이 적절히 개입하여 매니징 서비스를 해 주었기에 안전하게 일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습니다. 특히나 매니징 서비스를 통해 프로그래머와 직접 상담할 수 있었던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미지 2: 아피밀크 발정탐지기 프로그램 산출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한 파트너십이 매우 인상적이었어요”

위시켓을 통해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 개발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전 컨설팅으로 이루어진 견적 가이드 상담 덕분에 적절한 금액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것도 그렇고, 빠르게 파트너를 매칭해 주신 덕분에 신속하게 일을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도 흡족했습니다. 특히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 파트너가 주말에도 작업해 주시는 등 성실히 임해주었기에 기한을 맞춰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던 것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기업을 운영하다 보면 갑작스레 프로그램 개발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사내 개발 인력이 없는 업체나 프로그램 개발에 대해 지식이 없는 분들이라면 위시켓 서비스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적절한 인력 매칭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관리까지 맡아 매니징 해주기에 클라이언트 입장에서는 매우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위시켓에 다양한 파트너 풀이 있는 만큼 처음으로 이곳에서 활동하는 파트너의 경우 상대적으로 기회가 적을 수밖에 없는 구조로 보입니다. 그 점을 대한 효과적인 대책만 마련된다면 실력 있는 파트너가 더 많이 모이는 플랫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미지 3: ‘isroot’ 파트너 소개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isroot’파트너 평가

아파밀크발정탐지기에서 의뢰한 축산 발정탐지기 정보 log 파일변환 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는 위시켓의 파트너 매칭으로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성실한 업무 능력으로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정부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log파일 변환log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log파일변환log파일변환 프로그램개발개발 외주개발외주 위시켓개발외주 이용사례개발외주 후기아피밀크아피밀크 발정탐지기외주 개발외주 개발 위시켓외주개발 위시켓외주개발 이용사례외주개발 후기위시켓위시켓 성공사례위시켓 이용담위시켓 후기위시켓후기위시켓후기 인터뷰파일 변환 프로그램파일 변환 프로그램 개발 위시켓파일변환 프로그램파일변환 프로그램 개발파일변환 프로그램 개발 외주프로그램 개발프로그램 개발 외주프로그램 개발 외주후기프로그램 개발 위시켓프로그램 개발 위시켓 이용프로그램 개발외주프로그램개발프로그램개발 외주프로그램개발 외주후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