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SI 업체 순위 TOP10

2022.06.11

|

6532
2022년 SI 업체 TOP10
위시켓 SI 업체 순위 TOP 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내부 개발 인력이 있음에도, 특정 기술이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하거나 기존의 업무 리소스가 부족할 때 ‘SI 업체'(System Integrator)를 고민해 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9만 명 이상의 파트너 중 2022년 SI 업체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SI 업체 순위입니다. 외주 의뢰 시 어떤 기준을 잡아야 할지, 어떤 ‘SI 업체’를 선정해야 할 지 고민이셨다면 집중해 주세요. 좋은 업체를 탐색하고 선정하는 과정을 알려드립니다.

위시켓 파트너스 중 가장 우수한 SI 업체
위시켓 SI 업체 순위 TOP 10



프로젝트를 맡길 SI 업체 찾으셨나요? 지금 바로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기간과 비용 견적을 받아보세요. 그럼 개발 외주를 맡길 때 확인해야할 부분을 알려드립니다.

프로젝트 내용 작성

어떤 업무를 의뢰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작성해보세요. IT, 개발관련 지식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6만 5천 건의 프로젝트를 처리한 위시켓 매니저가 상담을 통해 전문 용어로 바꾸어 드리니 최대한 세세하게 작성해 보세요.

SI 업체 TOP10과 프로젝트 작성하기
SI 업체 TOP10과의 프로젝트 진행

‘SI 업체’마다 강점과 주력 분야가 다르고 가지고 있는 경험/노하우가 다르기에, 무엇을 의뢰하려는 지에 따라 적합한 ‘SI 업체’가 달라집니다. 요구사항이 구체적으로 작성할 수록 작업자들이 진행 가능 여부를 더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현재 상황에 맞는 제안을 하기 수월해집니다.

SI 업체 포트폴리오 확인하기



지원자 모집

9만 명의 개발 파트너 중, 프로젝트 진행 가능한 ‘SI 업체’들의 지원을 받아보세요. 매니저와 상담한 이후 프로젝트가 공개되면,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프리랜서 및 업체들이 지원합니다. 지원자들의 프로젝트 분석/제안 내용과 관련 경험이 담긴 지원서를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필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과 신뢰도를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이런 순위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SI 업체SI 업체 리스트si 업체 순위SI 업체 알아보기SI 업체 찾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