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웹사이트 제작 업체 순위 TOP10

2022.05.15

|

1599
2022년 웹사이트 제작 업체 순위 TOP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 프리랜서, 개발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싶지만 개발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천차만별의 개발 프로젝트 견적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웹사이트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2022년 웹사이트 제작 업체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1. 프로젝트 내용 작성

어떤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작성해보세요. 자세한 설명의 글이라면 잘 갖추어진 기획서가 아니더라도 충분합니다. 모든 분야를 잘 다루는 업체는 매우 드뭅니다. 업체마다 주력 분야가 다르고 가지고 있는 경험/노하우가 다르므로, 무엇을 의뢰하려는지에 따라 적합한 업체가 달라지지요. 의뢰자의 요구사항이 구체적일수록 견적 및 일정에 대한 판단이 수월해집니다. 어떤 개발 업무를 의뢰하고 싶으신가요? 의뢰하려는 업무, 현재 준비 상황 등을 작성해주세요. 작성하신 내용은 위시켓 전문가와 상담 후에 수정/보완됩니다.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2. 전문가와 프로젝트 상담

어떤 업체를 만나야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지 상담 받아보세요. 제작하고 싶은 상황을 어떻게 설명하든 업체가 한 번에 이해하고 제작해주면 좋겠지만, 외주를 처음 맡겨보거나 IT를 잘 모르는 의뢰자의 경우, 원하는 바를 완벽하게 설명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그래서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의뢰자)와 업체 사이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기 위해 등록 전 사전 상담을 진행합니다.

의뢰하고 싶은 IT 업무를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시켓 전문가는 이미 6만 5천 건의 다양한 IT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경험이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님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맞춤 상담해드릴 수 있습니다.

3. 작업 가능한 웹사이트 제작 업체 모집

9만 명의 개발 업체 중에 프로젝트 진행 가능한 업체들의 지원을 받아보세요. 위시켓과 상담한 후 프로젝트가 공개되면, 위시켓에 가입한 9만 명의 업체 중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업체들이 지원합니다. 지원자들은 프로젝트 분석/제안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또한 원하는 업체에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을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 업체 및 프리랜서 모집 방법
위시켓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 업체 정보



4. 미팅

마음에 드는 업체를 검증하고 안전하게 계약하기 위해 미팅을 합니다. 대화를 통해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는 곳인지 한번 더 검증하고, 계약하기 전에 최종적으로 업무 범위와 금액/기간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 매니저는 미팅 자리에 동석해서 원활한 미팅이 되도록 미팅 진행자 역할을 하고, 업체와 협의가 완료된 내용은 계약서에 모두 기재하므로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제작을 준비할 때는, 여러분이 내리는 모든 결정에 대해서 확신을 가져야만 합니다. 웹사이트는 여러분의 브랜드와 비즈니스를 대표하기에 많은 잠재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겨야 한다는 것을 꼭 명심하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싶지만 개발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2022년 웹사이트 제작 업체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웹사이트 제작 업체웹사이트 제작 업체 리스트웹사이트 제작 업체 순위웹사이트 제작 업체 추천웹사이트 제작 업체명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