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웹디자인 회사 순위 TOP10

2022.07.29

|

4863
위시켓 웹디자인 회사 순위 TOP 10 알아보기
웹디자인 회사 순위 TOP 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명 이상의 IT 전문 인력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프리랜서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웹디자인’과 ‘웹퍼블리싱’은 다른 개념이지만 혼용되곤 합니다. 웹사이트를 제작하시려는 분들이있다면 두 가지를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디자인’은 웹 사이트를 만들기위한 디자인 요소를 만드는 것을 뜻합니다. ‘웹퍼블리싱’은 해당 디자인 요소들을 사이트 상에서 구현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오늘은 10만명의 IT 전문 업체, 프리랜서를 보유한 위시켓이 웹디자인 회사 순위와 프로젝트 의뢰 시 팁을 알려드립니다.

웹디자인 회사 순위 TOP 10
웹디자인 회사 순위 TOP 10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웹디자인 회사 순위입니다. 다양한 경험의 ‘웹디자인 회사’를 위시켓에서 만나보세요. 그럼 이제 웹디자인을 의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웹디자인 프로젝트 의뢰 시 팁

여러분이 원하는 웹사이트의 모습을 구체화하세요.

‘웹디자인 회사’에 모든 것을 맡기기 전에 여러분의 요구사항이 명확해야 합니다. 실력있는 업체를 찾는 것보다 선행되어야 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웹사이트의 조건 및 기능을 구체화하는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만들기 전에 구체적으로 웹사이트의 화면과 기능을 미리 구체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문서는 ‘스토리보드’입니다. 어떤 메뉴가 필요한지, 페이지마다 들어가야 하는 콘텐츠는 어떠한 것인지, 어떤 버튼이 어디에 들어가야 하는지 등 모두 지정하여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죠.

웹디자인 회사 프로젝트 의뢰 시 팁
위시켓을 통해 웹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한 ‘트레볼루션’



여러분이 생각하는 웹사이트의 구조가 얼마나 복잡한가요? 만약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단순하고 깔끔한 웹사이트라면, 디자인에 특화된 기술을 가진 업체를 찾으면 됩니다. 프로젝트의 중점이 기술이 아닌, 디자인에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규모가 작은 디자인 팀과 함께 일하는 편이 좋습니다.

반대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이 대량의 콘텐츠를 담고 있는 다소 복잡한 웹사이트라면, 요구사항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 때는, 각각의 기능들이 자연스럽게 호환되어야 하며, 특별한 기능도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웹디자인은 물론 퍼블리싱까지 가능한 팀과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웹디자인 회사 아웃소싱 하기
위시켓에서 확인 가능한 포트폴리오 페이지



‘웹디자인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형태와 유사한 웹사이트를 이전에 디자인해 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전에 유사한 작업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프로필과 포트폴리오를 통해 여러분이 요구한 웹사이트를 무리 없이 디자인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는 작업자들이 이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정보와 클라이언트의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같이 작업했던 클라이언트에게 어떤 항목에서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어떤 피드백을 받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이전 평가를 참고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적합한 작업자를 찾는 데에 도움이 될 겁니다.

유사 프로젝트 경험은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지원한 ‘웹디자인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유사한 경험이 있을 경우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더 나은 디자인 아이디어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웹디자인 회사 아웃소싱 프로세스



준비가 완료되었나요? 그럼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6천 건의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웹디자인 프로젝트에 적절한 비용과 기간을 제시해 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웹디자인 회사웹디자인 회사 리스트웹디자인 회사 목록웹디자인 회사 순위웹디자인 회사 아웃소싱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