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

2022.07.08

|

6776
2022년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명 이상의 IT 전문 인력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프리랜서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 인쇄물, 로고, 그래픽 디자인 등 여러 분야에서 디자인 업무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IT에 특화된, 개발인력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한 ‘디자인 에이전시’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IT 전문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서는 IT 관련 경험이 풍부한 ‘디자인 에이전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위시켓 10만 IT 업체, 프리랜서 중 ‘2022년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위시켓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TOP10
위시켓 디자인 에이전시 순위

내 프로젝트에 딱 맞는 ‘디자인 에이전시’를 찾는 법

딱 맞는 디자인 에이전시 찾는 방법



위시켓에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등록해 주세요. 디자인 프로젝트의 목적, 필요 요소, 프로젝트의 진행 정도, 협업 인력 등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만약 어떤 내용을 적어야 할 지 고민되신다면 알고 있는 선에서 간략하게 적어주세요. 프로젝트 등록을 완료하면 위시켓 IT 전문 매니저가 6만 5천 건의 프로젝트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컨설팅을 도와드리니, 부담 없이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상담 후에는 프로젝트의 공고가 게시되고 여러 ‘디자인 에이전시’가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지원하게 되는데요. 위시켓에서는 하루 평균 5.2개의 지원이 발생합니다.

디자인 에이전시 계약 방법
위시켓에서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 에이전시 정보
디자인 에이전시 포트폴리오



‘디자인 에이전시’를 찾을 때는 포트폴리오와 이전 계약에 대한 평가를 살펴보아야 합니다. 특히나 디자인 분야에서는 포트폴리오가 중요합니다. 포트폴리오에는 에이전시의 전문성과 경험, 그리고 취향이 잘 표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위시켓을 이용하면 여러 ‘디자인 에이전시’들의 견적뿐만 아니라 포트폴리오, 지원 내용, 이전 계약에 대한 평가 등을 알 수 있는데요. 덕분에 전문성과 더불어 책임감이나 적극성까지 검증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 바로 프로젝트를 등록하세요!

비즈니스의 가장 큰 핵심은 ‘타이밍’입니다. 여러분의 디자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도록 위시켓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검증된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안전한 디자인 외주, 지금 위시켓에서 빠르게 시작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디자인 에이전시디자인 에이전시 순위디자인 에이전시 업체앱 디자인 에이전시웹 디자인 에이전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