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코드 개발로 LCD 패널 정보를 새롭게 디스플레이하다

2021.06.01

|

563

LCD 패널 정보 개발

소스코드 개발로 LCD 패널 정보를 새롭게 디스플레이하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주식회사 오션커넥트는 응용소프트웨어의 개발과 공급을 하고 있는 회사로 금번에 LCD 패널 연동 및 정보 구성 프로그램을 전담할 외주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PC 정보를 LCD 패널에 디스플레이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운영 관리하는 회사입니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응용소프트웨어를 개발. 공급하는 벤처기업이지요. 다양한 산업과 연계하여 프로그램을 공급하고 있는데요, 금번에 LCD 패널에 연동할 수 있도록 정보를 구성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모니터가 없는 PC의 상태를 파악하기 위해 LCD 패널에 내용을 디스플레이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한 상황이었어요. 문제는 제작사에서 받은 소스코드 관련 개발자가 회사 내부에는 없었던 터라 고민하던 중 외주 개발자를 구하기로 했습니다.

“포트폴리오, 금액, 기간, 조건에 맞는 파트너와 만났어요.”

외주 인력을 구하기로 한 뒤 다양한 검색 사이트를 통해 관련 개발자를 찾아보았어요. ‘프로그램 아웃소싱’ 검색 키워드로 알아보았는데 그때 위시켓이란 플랫폼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시켓 이외 다른 플랫폼도 알아보았고 제안서도 받아 보았지만, 계약 서비스나 대금 위탁 등 위시켓의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나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파트너가 제시한 금액. 작업 기간 등의 조건이 저희 회사가 요구하는 바와 일치했기에 작업을 결정했습니다.

“깔끔한 결과물과 원활한 소통으로 LCD 패널 연동 프로그램을 개발했어요”

위시켓을 통해 만나게 된 파트너는 과거에 LCD 패널 연동과 관련한 프로그램 개발 경험이 있었기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매우 편리했어요. 특히 몇 번의 사전 미팅을 하는 동안에도 프로젝트에 관한 공부를 미리 해 오시며 어드바이스를 해 주셨는데, 과연 프로젝트를 실제로 진행하는 동안에도 마찬가지였어요. 개발을 진행하는 동안 조율할 부분이나 문제가 되는 부분을 바로바로 알려주셨고 해결 방안에 대해서도 즉시 코멘트해 주셨습니다. 이러한 적극적인 태도와 기술력으로 LCD 패널 연동 및 정보 구성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모니터가 없는 PC 상태를 LCD 패널에 연동하여 정보를 구성함으로 매우 만족스럽고 완성도 가진 제품으로 만들어 주신 거죠.

“다음번에도 꼭 지금의 파트너와 일하고 싶어요”

처음에 LCD 패널 연동 프로젝트를 시작할 땐 어떻게든 내부적으로 해결하고자 했는데,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맡기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가장 적합한 전문가와 만났고 적절한 금액과 적절한 기간 내에 만족할 만한 협업이 이루어졌기 때문이죠. 덕분에 저희 회사로서는 완성도 높은 LCD 패널 제품이 만들어졌고요, 위시켓 매니저나 파트너 모두 주말에도 쉬지 않고 작업해 주신 적극성과 성실성에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네요. 다음에 또 다른 개발 프로젝트가 발생한다면 저희로서는 위시켓에 의뢰할 생각입니다. 당연히 이번에 함께 작업한 파트너와 작업하고 싶고요. 저희와 같이 외주 제작을 찾고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위시켓 플랫폼을 추천합니다. 오션커넥트 LCD 패널 정보 개발 위시켓 이용 후기

이미지 1: ‘song8639’ 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응용소프트웨어의 개발과 공급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오션커넥트는 금번에 LCD 패널 연동 및 정보 구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소스코드 개발을 맡아줄 개발자를 위시켓에 의뢰, 가장 적합한 조건에 맞는 파트너와 만나 성공리에 프로젝트를 완성하였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LCDLCD 패널소스코드소스코드개발프로그램개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