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앱 개발 기간’에 산출물이 나와야 했습니다, 두 달 만에 앱 개발을 완료한 참약사

2022.07.14

|

1675
짧은 '앱 개발 기간'에 산출물이 나와야 했던 참약사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 약국체인 (주)참약사에서는 약국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IT 플랫폼들을 개발 및 서비스 예정에 있습니다.

“책임 이슈에 대한 중재와 대금 보호 시스템의 관리를 제공하는 위시켓”

저희는 개발로 구현 가능한 수준의 알고리즘 검토와 빠른 개발이 필요했으나 내부 개발자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있어 외주를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외주 개발사를 찾으면서 빠른 ‘앱 개발 기간’을 맞출 수 있는지와 이전에 개발사의 사정으로 거듭된 일정지연 끝에 개발이 중단되어 막대한 손해를 본적이 있던 경험이 있어 개발 중단 혹은 앱 개발 기간 딜레이시 패널티를 규정하는 것을 중요 항목으로 설정하였습니다. 다양한 외주사를 알아보면서 외주사와의 계약 후에도 개발중단 시 책임 이슈에 대한 중재와 대금 보호 측면에서의 권리를 받을 수 있는 위시켓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앱 개발 기간'동안 관리를 제공하는 위시켓



“발생할 이슈들을 미리 예방해주었습니다”

내부 개발자가 없어 개발견적과 기간에 대한 감이 없었는데 전담 매니저님이 대략적인 가이드를 제시해주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계약 과정에서도 상세한 안내 및 가이드를 통해 이후의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이슈들을 미리 예방해주었던 점이 크게 만족스러웠습니다.

앱 개발 기간 발생할 이슈들을 미리 예방해주는 위시켓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트너”

프로젝트에 지원한 여러 파트너님들 중 좋은 후기가 많은 파트너님을 선정하였습니다. 파트너님은 초기 미팅 시 기획 문서를 꼼꼼히 검토해 기존에 생각지 못했던 점들도 함께 짚어주어서 프로젝트를 수행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의 역할을 기계적으로 나누기보다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필요한 개발 외적인 부분까지 함께 조사해주었고 더욱 나은 기획도 지속적으로 제시해주었습니다. ‘앱 개발 기간’이 급한 프로젝트였는데, ‘앱 개발 기간’을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

'앱 개발 기간'동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파트너



“내부의 부족한 개발인력을 채울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신규 서비스 프로토타입을 ‘앱 개발 기간’에 맞추어 개발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좋은 파트너님을 만나 내부의 부족한 개발인력을 채울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부 개발팀이 부재한 모든 IT 서비스를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에 위시켓을 적극 추천합니다.

(주)참약사는 위시켓을 통해 시차적응을 위한 생체리듬 조절 앱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예정한 '앱 개발 기간'을 준수하는 위시켓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앱 개발 기간앱 개발 기간 설정앱 개발 기간 이슈앱 개발 기간 조율앱 개발 기간 준수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