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개 플랫폼 개발, 적정 견적 알기 위해 VOLK가 택한 방법

2022.08.26

|

1366
중개 플랫폼 개발, 적정 견적 알기 위해 VOLK가 택한 방법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안녕하세요, VOLK는 방산사업, 민수사업 등 다양한 사업에 필요한 최첨단 가공 설비와 시스템을 제공하는 제조기업입니다. 현재는 병원과 개인 간 예약 연결 및 결제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중개 플랫폼 개발 아웃소싱하기
(주) VOLK 소개 (출처: VOLK 홈페이지)

“중개 플랫폼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를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중개 플랫폼 개발 프로젝트의 내용이나 스택에 관한 총체적인 이해력과 과업범위를 꼼꼼하게 진행하고 마무리할 수 있는 책임감이 있는 개발사를 선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사실 위시켓에 맡기기 전에 이미 다양한 업체들을 알아봤어요. 그런데 비합리적인 견적을 제시받거나 저희가 제작하고자하는 중개 플랫폼 개발 경험이 적어 어떤 업체를 신뢰하고 맡겨야 할지 고민이 되더라고요.
위시켓은 프로젝트를 등록하기만 하면 다양한 개발 업체와 개발자에게서 먼저 지원을 받는 형태입니다. 특히 개발사들의 프로필이 올라와 있어서, 중개 플랫폼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었어요. 그래서 위시켓에 맡기기로 결정했습니다.



“합리적인 금액과 비용을 알려주는 점이 좋았어요”

위시켓은 프로젝트 상담으로 프로젝트 내용을 구체화하고, 합리적인 금액과 비용을 알려주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가 납득할 수 있을 만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적정 견적을 산정해주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한 번 공고를 올리면 지원자가 알아서 발생하니 리서치에 따로 리소스를 쏟을 필요도 없었습니다.

중개 플랫폼 개발 외주 개발 하기
VOLK가 서비스 중인 건강관리 플랫폼 ‘건강살자’ (출처: VOLK 홈페이지)



“플랫폼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개발사”

저희가 ‘중개 플랫폼 개발’을 맡길 때 1순위로 고려했던 건 바로 산출물의 완성도였습니다. 그리고 ‘중개 플랫폼 개발’의 완성도는 상대 개발사와 얼마나 의사소통이 잘 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파트너님께서는 의사소통도 원활하셨고, 플랫폼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도 뛰어나셨고 빠른 피드백과 적극적으로 프로젝트에 임해주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중개 플랫폼 개발 위시켓 파트너 후기



“내부에 개발자가 없거나 부족한 회사에 추천합니다”

저희는 위시켓을 통해 적절한 금액으로 좋은 개발사를 섭외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와 같이 회사 내부에 개발자가 부족하거나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 등에게 위시켓을 추천드립니다. 위시켓을 이용한다면 대금보호서비스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개발사 양측에게 서로 대금 걱정 없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중개 플랫폼 개발 위시켓 이용 후기



(주)VOLK는 위시켓을 통해 병원과 개인간 예약연결 및 결제서비스 중개 플랫폼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중개 플랫폼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중개 플랫폼 개발중개 플랫폼 개발 방법중개 플랫폼 개발 아웃소싱중개 플랫폼 개발 업체중개 플랫폼 개발 외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