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인력 품귀현상으로 위시켓에서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을 아웃소싱 했습니다.”

2022.07.27

|

1340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아웃소싱 후기

 

(주)아디아랩은 다양한 빅데이터,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영상인식 및 분석용 AI 응용 소프트웨어 및 빅데이터 처리 및 분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아웃소싱을 의뢰한 아디아랩
(주)아디아랩 소개 (출처: (주)아디아랩 홈페이지)

 

“유사 프로젝트에 대한 경험이 있는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저희가 가진 경험이 없다보니,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유사프로젝트에 대한 경험이 있고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는 개발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아웃소싱을 통해 진행하다보니 개발자님과의 원활한 의사 소통이 우려스러웠으나 전문성있는 위시켓을 믿고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꼼꼼히 챙겨주는 신뢰감있는 전담 매니저”

위시켓 전담 매니저님을 통하여 자세한 설명과 함께 간편한 계약서 작성이 가능하여 위시켓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파트너와의 미팅, 계약에 있어 신경써야할 부분들이 많은데도 전담 매니저님께서 꼼꼼하게 챙겨주어서 무사히 계약을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계약 후기

 

“파트너의 빠른 피드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가 계약한 파트너는 해당 분야에 전무성을 가지고 있어 꼼꼼하게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프로젝트 개발 계획을 작성해주신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문의사항이 있거나 요청사항에도 빠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일정 조율과 관련하여 파트너님이 원활하게 협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위시켓 파트너 후기

 

“경험 많은 개발자들과 프로젝트 진행이 필요하다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기업의 규모가 작은 회사라 각자가 해결해야될 업무들이 많은데, 그 중 일부분을 아웃소싱을 통해 진행함으로써 다른 부분에 더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해야 하는 프로젝트에 대한 백그라운드가 없거나, 관련 인력을 찾기 어려운 경우 그리고 경험 많은 개발자들과 프로젝트 진행이 필요하신 분들께 위시켓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주)아디아랩은 위시켓을 통해 출입 인증을위한 안면인식 모듈 개발 프로젝트(딥러닝 영상처리 기술)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산출물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위시켓 산출물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아디아랩처럼 유사 경험 있는 전문가를 빠르게 구하고 싶다면?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딥러닝 영상처리딥러닝 영상처리 기술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개발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사례딥러닝 영상처리 기술 아웃소싱딥러닝 영상처리 외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