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러스 퀘스트용 ‘VR 플레이어’를 외주 개발한 (주)두리컴미디어

2022.08.09

|

1053
오큘러스 퀘스트용 'VR 플레이어'를 외주 개발한 (주)두리컴미디어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영상제작(홍보 영상), VR 영화, 콘텐츠 제휴 등의 업무를 중점으로 하고 있는 창의적인 젊은 기업인 (주)두리컴미디어입니다.

VR 플레이어 개발을 의뢰한 두리컴미디어



“개발 일정 준수와 오류 해결이 중요했습니다”

저희는 웹과 모바일 웹에서 구매한 VR 영상을 오큘러스 퀘스트 기기에서 관람할 수 있는 VR 플레이어 앱 개발이 필요하였습니다. VR 플레이어 앱 개발을 외주로 진행하면서 무엇보다 개발 일정 안에 VR 플레이어 개발을 완료해 줄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했고 VR 플레이어 앱에서 발생하는 오류 사항에 대한 빠른 해결이 가능한지도 중요하게 생각하였습니다. 두 가지를 중점으로 생각하다 위시켓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VR 플레이어 외주 개발 중점 사항



“빠른 파트너 모집과 안전한 대금보호시스템”

위시켓이 제공하는 서비스 중 파트너 모집과 미팅일정 그리고 대금보호시스템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 전담 매니저님을 통해 프로젝트를 등록 후 빠르게 개발자를 모집뿐만 아니라 미팅까지 진행될 수 있었으며 또한 대금 선지급에 따른 개발 지연 등 기존에 겪었던 문제를 위시켓에 대금보호시스템이 있어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원활한 의사소통과 빠른 피드백을 주시는 파트너님”

저희 프로젝트의 여러 지원자 중 사전 미팅 진행 시 의사소통, 원활한 연락, 개발진행에 대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파트너님과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이 후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도 파트너님은 조율이 필요할 때마다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빠른 피드백을 주셔서 개발 진행이 문제없이 빠르게 진척될 수 있었습니다. 또한 VR 플레이어 개발 중 개발이 가능한 부분과 그렇지 못한 부분에 대해 저희가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시고 대안 제시를 통해 VR 플레이어 개발 프로젝트가 잘 마루리 될 수 있었습니다.

VR 플레이어 개발 파트너 후기



“개발자가 부족하거나 공석이라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위시켓을 통해 신규로 오큘러스 앱을 개발하게 되었고 그에 따라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아웃소싱 함으로써 미래에도 함께 일할 수 있는 개발자를 알게 된 것이 큰 수확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사 내에 개발자가 부족하거나 공석인 상황에서 개발이 필요하다면 위시켓을 추천드립니다.

VR 플레이어 산출물 예시

(주)두리컴미디어는 위시켓을 통해 오큘러스 3D 플레이어 앱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CJ 대한통운 API’와 연동된 자동 송장 출력 프로그램을 외주 개발한 컴포트랩

“관력 인력 품귀현상으로 위시켓에서 ‘딥러닝 영상처리’ 기술을 아웃소싱 했습니다.”

“전문성 있는 ‘3D 영상 제작’이 필요했습니다.” 바이오테크 기업 (주)휴록스의 후기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VR 플레이어VR 플레이어 APPVR 플레이어 개발VR 플레이어 앱VR 플레이어 제작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