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개념의 XR ‘어플 디자인’을 의뢰한 엑스알솔루션 이야기

2022.12.14

|

677
메타버스 개념의 XR '어플 디자인'을 의뢰한 엑스알솔루션 이야기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 보세요📝



저희 주식회사 엑스알솔루션은 조선/플랜트 IT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AR, VR, XR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메타버스 개념의 설계 검토 시스템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정규직으로 채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웹/앱 디자이너”

저희 회사 내부에는 프로그램 개발자는 있었으나 웹/앱 디자이너는 보유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디자이너의 경우 매번 일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규직으로 채용하기에도 부담이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 프로젝트의 경우 일반 산업 디자인보다는 조선업이라고하는 특화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이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UI 디자인이 과연 아웃소싱으로 잘 나올지 우려되었습니다.

“어플 디자인 전문가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위시켓”

위시켓의 경우 약 103,000명의 프리랜서/개발자가 등록한 IT아웃소싱 플랫폼으로 빠르게 다양한 인력 수급이 용이한 플랫폼이라고 생각되어 자사 어플 디자인 프로젝트를 맡기는 것에 위시켓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어플 디자인 전문가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 위시켓



“프로젝트 기간 동안 함께 참여해 주는 위시켓 전담 매니저”

위시켓은 많은 IT 전문가 인력 풀로 빠르게 프로젝트에 맞는 파트너들이 지원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기간 동안 프로젝트 전담 매니저가 지속적으로 챙겨주는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파트너 선정 미팅, 대금 지급 등 전담 매니저가 챙겨주고 함께 참여해 주는 등 저희 프로젝트를 위해 적극적으로 임해주었습니다.

“관련 프로젝트 수행 이력이 풍부한 어플 디자인 전문가”

이번 저희 프로젝트를 담당해 주신 fos2801 디자이너님은 저희 프로젝트와 유사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이력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미팅 때 적극적으로 임해주어 최선의 결과물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디자이너님께서 저희가 요청하지 않았음에도 주말까지 작업해 주시고 책임감 있는 태도를 보여주셨습니다. 또, 10년 이상의 디자인 경험을 갖추시다 보니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하고 빠르게 이루어져 퀄리 높은 어플 디자인을 받아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 어플 디자인 파트너 후기



“어플 디자인 아웃소싱을 통한 퀄리티 높은 산출물”

저희 서비스의 전체적인 앱 디자인의 퀄리티가 위시켓을 통해서 한층 높아졌습니다. 저희와 같이 부족한 인력을 가진 회사의 경우에는 필요한 인력에 대해서는 IT아웃소싱을 통해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다는 점을 이번 위시켓을 통한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으로 다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 디자인 아웃소싱을 통한 퀄리티 높은 산출물



“신규 채용을 하기 어려운 회사에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회사 내부에 다양한 인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고 신규로 직원을 채용하기에는 부담스러운 회사에서 좋은 퀄리티의 프로젝트 마감이 필요할 때 위시켓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위시켓에 처음 프로젝트를 의뢰할 때 너무 걱정 마시고 일단 문을 두드려 보시면 위시켓 매니저님들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실 겁니다.

주식회사 엑스알솔루션은 위시켓을 통해 메타버스 개념의 설계 검토 시스템 UI 및 버튼 디자인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디자인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여 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어플 디자인어플 디자인 아웃소싱어플 디자인 업체어플 디자인 외주어플 디자인 회사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