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외주로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얻은 (주)그레이프

2022.06.21

|

2028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외주로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얻은 (주)그레이프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주)그레이프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캠핑 버티컬 플랫폼인 몽브제 사업을 기획 및 운영 중에 있는 (주)그레이프입니다.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위시켓을 통해 진행하였습니다.

“한정된 기능 내에서 커스텀이 가능한 개발자 분이 필요했습니다”

초기 한정된 자원과 시간으로 인해 ‘쇼핑몰 솔루션’인 고도몰로 홈페이지를 제작해야 했습니다.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으로 한정된 기능 내에서 커스텀이 가능한 개발자분이 필요했습니다. 대부분의 개발자분들이 비대면 혹은 재택 근무를 지향하기에 업무의 진척도나 과정을 직접 확인하고 피드백 드리기 어렵다는 부분에 대해 고민하며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의뢰하였습니다.

“위시켓 전담 매니저님의 매니징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파트너와 대금 지급과 관련한 중간역할을 위시켓이 해줌으로써 계약금 및 중간 지급금에 대한 공정한 판단을 할 수 있었고 전담 매니저님의 도움으로 업무와 대금에 대한 고민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초기 견적/기간 상담에서도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위시켓에서 활동 중인 파트너사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진행 중에도 꾸준한 매니징을 해주신 점 등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원하는 결과물, 기간 그리고 비용이 모두 협의 가능한 우수 파트너”

아무래도 고도몰 솔루션을 이용한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작업이었기 때문에 모든 파트너님들과 완성도 있는 결과물을 원하는 기간 내에 낼 수 있는지가 가장 중요한 점이었습니다. 원하는 결과물과 기간 그리고 비용이 모두 협의 가능한 파트너님을 위시켓을 통해 만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 중에 파트너님과 저희 측 모두 변수들이 발생하였고 그 부분에 대해서 최대한 원활하게 진행하여 완성도있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위시켓 파트너 후기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주)그레이프 파트너 후기



“더할 나위없이 효율적인 위시켓을 통한 IT 아웃소싱”

고도몰이라는 ‘쇼핑몰 솔루션’에는 OPEN API와 커스텀이 대부분 열려있으나 백엔드에서는 수정하지 못하도록 세팅되어있는 영역도 있습니다. 그 한계 내에서 최대한 조율해 주어 기간 내에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 파트너님을 통해 서비스 개발/운영 스킨을 따로 나누어 오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은 비용이 큰 내부 개발자를 두기보다 단기적인 프로젝트나 오류 수정 사항에는 위시켓을 통한 IT 아웃소싱이 더할 나위없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산출물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주)그레이프 산출물



“안전함을 우선한다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초기에 개발을 어떻게 해야할 지 아직 잘 모르는 분, 비용이 걱정되는 분, 개발자와 트러블이 생기더라도 안전함이 최우선이신 분에게 위시켓을 추천드립니다. 원하는 결과물에 대한 기획서를 탄탄히 작성하고 그 결과물을 원하는 비용으로 할 수 있도록 계약과 명시를 꼼꼼히 한다면 더 효율적으로 위시켓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그레이프는 위시켓을 통해 고도몰 기반 커머스 플랫폼 웹 마무리 개발(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위시켓 사용후기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주)그레이프 파트너 후기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고도몰 홈페이지 제작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업체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외주고도몰 홈페이지 제작 커스텀고도몰 홈페이직 제작 방법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