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이 서비스 리뉴얼을 하였습니다!

2013.10.03

|

305

 위시켓이 서비스 리뉴얼을 하였습니다!

123

2013년 10월 3일, 위시켓이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만에 새로운 배를 타고 다시 한번 출항합니다.
서비스 리뉴얼을 위해서 팀원들이 6개월간 밤낮 없이 준비한 새로운 위시켓에서는 어떤 것들이 바뀌었을까요?


1) 서비스내에서 지원자를 직접 선택

현재 위시켓의 클라이언트분들은 서비스 내부의 문제로 인해 지원자 목록을 이메일을 통해서만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위시켓의 빠른 속도를 직접 체감하지 못하셨었죠. 이제부터는 위시켓을 통해 직접 지원자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더이상 지인들을 귀찮게하지 마세요. 위시켓에서 3시간이면 충분합니다.

2) 강화된 프로필

기존 위시켓의 프로필에서는 실력있는 파트너스 개개인의 능력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파트너스 분들의 프로필을 대폭 강화하였습니다. 포트폴리오, 경력 사항, 자격증, 수상 경력 등을 더욱 구체적으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

 3) 마이 페이지

프로젝트의 진행 상황과 새로운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는 ‘마이 위시켓’ 이란 페이지가 생겼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의 소식들과 지원 내역들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층 안정된 위시켓을 만나보세요.

4) 상담 하기 (10월 6일 업데이트 예정)

기존에 오프라인 미팅과 온라인 미팅으로만 가능했던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분들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가 위시켓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젝트 내용에 대해서 사전에 구체적으로 이야기 나눌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내용, 진행 기간, 진행 금액들을 ‘상담 하기’를 통해서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위시켓이란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자 & 디자이너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서비스 입니다.
현재 베타서비스 중입니다.
http://wishket.com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com개발자디자이너베타서비스서비스 리뉴얼위시켓파트너프로젝트프리랜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