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SAP ERP, BI, WEB SI 영역에서 컨설팅&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테크파트너스입니다.

2022.01.18

|

2674
]]-->

BizTech Partners(비즈테크파트너스)는 RPA, SAP ERP, BI, WEB SI 영역에서 최고의 Consulting & Solution Service를 제공하는 전문 회사로서 고객의 질적 가치 향상을 추구하고 장기적 Relationship을 통해 지속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모 회사인 LG CNS에서 소개받았는데 위시켓 매니징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디자인 외주를 찾아보다가 모 회사인 LG CNS에서 사용 중인 서비스가 있다고 위시켓을 소개해 주셔서 홈페이지를 둘러보았고, 업무 진행 방식 등을 찾아보니 다른 플랫폼 대비 좋아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추천해주신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는데, 그 중에서도 매니징 서비스가 제일 만족스러웠습니다. 파트너 분들과 일정 관련 분쟁이 생겼을 때 위시켓 매니저님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중간에서 잘 커뮤니케이션을 해주셔서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 덕분에 좋은 파트너분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희 ‘비즈테크파트너스’는 개발한 RPA포탈 서비스에 디자인 작업이 필요했고, 기간 엄수와 일정 이상의 디자인 퀄리티를 중요하게 생각하면서 파트너 분들을 찾았습니다.

위시켓에서 만난 파트너님은 사전미팅부터 좋은 인상을 주셨는데 업무의 가능/불가능에 대한 납득할 만한 이유와 대안을 제시해 주셨고, 수정에 대한 적절한 처리가 마음에 들어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만 업무가 진행되었는데도 저희가 원하는 방향에 맞춰 만족도 높은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개발이 완료된 프로젝트의 디자인 작업을 요청 드렸고, 코로나로 인해 모든 업무를 온라인으로만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온라인으로만 진행하다 보니 의사 전달이 정확히 이루어지지 않는 부분들이 있어 초반에 저희 ‘비즈테크파트너스’가 생각한 방향과 다르게 디자인이 진행되거나 해상도에 대한 의견차이가 있었는데 파트너분께서 저희 의견에 대해 빠르게 대응해 주시고 제시해 드린 방향으로 전환하여 빠르게 수정해 주셔서 만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또한 저희가 미처 확인하지 못해 추가로 요청한 부분들에 대해서도 잘 처리해 주셔서 외주로 진행하였지만 상주로 진행했을 때처럼 높은 퀄리티로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비즈테크파트너스비즈테크파트너스 IT외주비즈테크파트너스 개발외주비즈테크파트너스 디자인외주비즈테크파트너스 외주개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