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그린 클라이언트란?

2014.05.09

|

2034

[그린 클라이언트 #0]

greenclient_final_blog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위시켓에 많은 관심 가져주시는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스 여러분, 항상 감사합니다.



여러분께서 믿고 맡겨주신 프로젝트는 위시켓의 성장 호르몬이 되어 위시켓의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프로젝트 역시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큰 도약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저희 팀원들이 항상 고민하는 것은 위시켓을 이용해주시는 클라이언트 여러분의 “편의”입니다.
여기저기 알아볼 필요 없이 위시켓을 통하면 유능한 파트너스를 빠른 시간 내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 그러던 중 클라이언트 여러분의 입장에 서서 생각해봤을 때 꼭 필요한 것이 바로 클라이언트 전용 참고자료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살림도 해본 사람이 일을 맡길 수 있고, 고기도 씹어본 사람이 잘 먹듯!
개발 및 디자인을 의뢰할 때도 개발 언어/ 명확한 기획/ 사용하는 툴 등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동반된다면 훨씬 좋은 프로젝트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젝트 의뢰를 위해 전혀 모르는 분야를 굳이 찾아봐야 한다면 이보다 비효율적인 일은 없겠지요.


그래서 클라이언트가 알아야 할 프로젝트 의뢰 팁인 “그린 클라이언트”를 준비했습니다. 


프로젝트 의뢰를 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도통 감이 오지 않을 때,
개발 및 디자인 분야의 기초 상식을 알고 싶을 때,
그냥 읽을 거리가 필요할 때,
유용한 자료를 언제든지 쉽고 가볍게 볼 수 있도록 매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보장해드릴 수 있는 건 이 팁들을 숙지하고 계신 클라이언트라면
프로젝트의 성공은 바로 눈앞에 있다는 것!
클라이언트 여러분은 그저 즐겨 찾아주시고, 좋아해주시며, 공유해주시길 희망합니다.
 
매주 금요일! 클라이언트 여러분을 만나길 바라며,
첫 주제는 “내가 만들고 싶은 어플은 하이브리드? 네이티브?” 입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wishket.com개발 기초 상식개발 의뢰개발지식그린클라이언트디자인 기초 상식디자인 의뢰디자인지식아웃소싱외주 업체외주제작위시켓위시켓 클라이언트위시켓 파트너스의뢰 과정클라이언트클라이언트 교육프로젝트 의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