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A 개발, 10년 차 실력 있는 개발자를 만난 아이엠티소프트

2022.08.24

|

1090
PDA 개발, 10년 차 실력 있는 개발자를 만난 아이엠티소프트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 아이엠티소프트는 2005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시스템 구축부터 하드웨어 개발까지 15년 이상 솔루션을 개발해 온 전문기업입니다. 그동안 차별화된 솔루션과 하드웨어로 유통 대기업 등 다수의 기업에게 POS, KIOSK, KDS, DID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PDA 개발 아웃소싱을 의뢰한 아이엠티소프트
주식회사 아이엠티소프트 소개

“많은 개발자와 파트너가 있고 투명하여 믿을 수 있는 위시켓”

기존 PDA 프로그램은 RxJava와 코틀린(Kotlin)을 이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추가 개발이 필요했기에 코틀린과 RX Java를 이해하고 있는 개발자가 필요했습니다. 저희는 파트너 사에서 어떤 견적을 제시해주느냐 보다도 완성도 높은 산출물과 PDA 개발 프로젝트 일정 준수가 더 중요했는데 10만 명의 많은 개발자와 파트너가 있는 점과 공고를 공개적으로 게시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장점으로 위시켓을 선택했습니다.

위시켓을 통한 PDA 개발 외주

“위시켓의 프로세스와 시스템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에 PDA 개발 프로젝트를 의뢰하면서 전반적인 프로세스 및 시스템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금보호서비스로 대금 걱정 없이 저희의 코어 비즈니스에만 집중할 수 있었고,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계약서를 볼 수도 있고 날인도 가능하여 좋았습니다.

“끝까지 책임감 있게 프로젝트를 완료한 파트너”

화면 UI 등 상세 기능이나 쿼리는 다 정리가 되어있는 상태라 프로젝트 스택인 RxJava와 코틀린 이해도와 경험이 있느냐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파트너님은 안드로이드 앱 개발 경력 10년차이고, RxJava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의 경우에는 주 1회 미팅을 하다보니 커뮤니케이션 오류가 생긴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어떤 문제가 생겼는지 빠르게 이해하고, 그에 따른 수정사항 등을 테스트해 주셨습니다. 정말 자기의 일처럼 끝까지 책임감 있게 완료해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PDA 개발 아웃소싱 파트너 후기

“내부 개발자가 없는 스타트업에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PDA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외부 개발자와의 소통의 경험과 여러 기술적인 코딩 내용을 내부 개발자가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된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와 같이 추가 개발자가 빠르게 필요한 경우나 아니면 내부 개발자가 없는 경우 혹은 기획자만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라면 위시켓을 적극 추천합니다.

PDA 개발 외주 위시켓 이용 후기



아이엠티소프트는 위시켓을 통해 PDA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PDA 개발PDA 개발 방법PDA 개발 아웃소싱PDA 개발 외주PDA 외주 개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