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I, 외주로 맡기고 핵심기술에 집중했다는 펌웨어뱅크 이야기

2019.06.03

|

849

01_블로그 정사각

GUI 전문 업체를 알아보다 위시켓을 추천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마이크로 프로세스로 제어기나 로봇을 개발하는 개발 전문회사, 펌웨어 뱅크입니다. 저희는 새로운 로봇을 개발하게 되면서 인력이 많이 부족해졌습니다. 그래서 로봇 작동에 필요한 비주얼 소프트 웨어(GUI)는 외주로 맡기고, 저희는 핵심기술에 집중하기로 했어요. 여기저기 GUI 전문 업체를 알아보던 중에 지인의 소개로 위시켓을 알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위시켓에서 프로젝트를 잘 끝냈다고 추천해주셨어요.

일일이 업체를 컨텍하는 것보다 20배의 시간을 단축했어요.

외주를 많이 맡겨봤지만 위시켓처럼 중개 플랫폼을 이용해본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하지만 회사 위치가 서울이고, 많은 개발업체와 프리랜서들을 만날 수 있다보니, 직접 개발업체를 컨텍하는 것보다 편리했어요. 또한,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견적을 산정해주면서 문의사항들을 친절하게 알려주니 위시켓에 대한 첫인상이 좋게 느껴졌습니다. GUI 프로젝트가 등록되고, 나흘만에 20개의 업체가 지원해준 것도 기분이 좋았어요. 일일이 20개의 GUI 업체를 컨텍하고, 견적을 받았더라면 20배의 시간이 더 걸렸을거예요.

위시켓 서비스 소개

(이미지1: 위시켓 서비스 소개)

책임감 있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는 GUI 전문가를 만났습니다.

20개의 전문성 있는 개발업체 중, 저희가 선정한 파트너는 tncsoft입니다.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니 GUI와 통신 제어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기술을 가진 업체였어요.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는 2주에 한 번씩 카톡을 주고받고, 3주에 한 번씩 대면으로 만나 로봇 데모를 진행했습니다. 현장에서 있다 보면 오류가 많아질 수 있는데, 빠르게 대응해주니까 신뢰가 갔고, GUI 프로젝트 외의 일들도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끝까지 책임을 다해 서비스해주는 모습에 지금까지도 감사합니다.

포트폴리오

(이미지2: GUI 프로젝트에 대한 포트폴리오)

위시켓은 다양한 개발자를 만날 수 있는 하나의 외주 시장 같아요.

이번에 위시켓을 이용해보니 하나의 외주 시장같다고 느껴졌습니다. 다양한 개발자를 만날 수 있고,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도 위시켓을 이용할 예정이며, 제조업 기반의 개발회사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하고 싶어요.

평가부분

(이미지3: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tnsoft’ 파트너 평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 https://www.wishket.com/

RE_위시켓 하단 블럭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GUIGUI 개발GUI 개발 프로젝트GUI 개발자GUI 업체GUI 외주 후기GUI 위시켓GUI 프로그램GUI 프로젝트GUI외주그래픽사용자인터페이스위시켓위시켓 GUI위시켓이용후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