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API’와 연동된 자동 송장 출력 프로그램을 외주 개발한 컴포트랩

2022.08.04

|

2500
'CJ 대한통운 API'와 연동된 자동 송장 출력 프로그램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저희 컴포트랩은 자동화 기기를 도입함에 따라 기기 자체적으로 송장출력을 할 수 있는 CJ 대한통운 API 연동 프로그램이 필요했습니다.

CJ 대한통운 API 자동화 프로그램 도입
CJ 대한통운 API – 컴포트 랩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를 통한 상세한 상담”

저희는 현재 이지어드민이라는 쇼핑몰 통합 솔루션 웹서비스를 통해 송장을 출력하고 있습니다. 이지어드민 자체적으로는 송장출력 프로그램을 만들기 어려웠고, ‘CJ 대한통운 API’를 통하여 첨부된 송장 스티커 양식에 자동으로 내용을 채워 프린트하는 자동화가 필요했습니다. 성수기 전에 프로젝트를 완수해야 함으로써 완료 기한 준수가 중요했습니다. 위시켓은 프로젝트별 담당 매니저가 배정되어 개발자분과 이야기하기 애매한 부분도 상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어 유용했습니다.

CJ 대한통운 API 프로젝트 담당 매니저 상담
CJ 대한통운 API – 컴포트 랩



“여러 개발자, 업체를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 후 지원자 모집을 통해 여러 프리랜서 개발자, 업체를 비교해 볼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각 과정에서 전담 매니저를 통해 1:1로 매니징을 받아 궁금한 점이나 이슈 등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유사한 프로젝트를 경험해 본 파트너”

저희 프로젝트에 지원한 파트너 중 포트폴리오에 저희가 원하는 기능과 유사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본 경험이 있던 파트너님을 만나게 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유사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파트너인 만큼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점과 저희가 문의를 하거나 의견이 필요할 때에도 빠르게 피드백이 주신 점이 좋았습니다.

CJ 대한통운 API 위시켓 파트너 후기
CJ 대한통운 API 연동 송장 출력 프로그램 개발 파트너 후기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막막하다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하루 평균 1,000~1,200건에서, 성수기에는 3,000건 정도의 주문을 처리해야 하는데 이번 위시켓을 통해 개발한 자동화 프로그램 덕분에 원활한 업무가 가능해졌습니다. 또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경험많은 개발자 분의 노하우를 간접적으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만약 서비스는 기획하였는데 어떻게 구현해야할지 막막하다면 위시켓을 추천드립니다. 개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전담 매니저를 통해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CJ 대한통운 API 위시켓을 통한 구현



컴포트랩은 위시켓을 통해 CJ 대한통운 API 연동 송장 출력 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여 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CJ 대한통운 APICJ 대한통운 API 개발CJ 대한통운 API 연동대한통운 API대한통운 API 연동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