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자,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2015.08.19

|

390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50819_wishket_update_b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시켓 파트너의 여러 정보들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프로필 페이지를 재구성했습니다.

1. 이전 프로젝트에서 클라이언트에게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2. 위시켓에서 어떤 카테고리의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했는지

이 항목들을 차트형태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파트너 프로필 페이지 ‘전체보기’ 화면

[업데이트 전]

20150819_wishket_update_image1

[업데이트 후]

20150819_wishket_update_image2

이제 파트너 프로필의 첫 화면에서 해당 파트너의 종합적인 정보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롭게 바뀐 파트너 프로필 화면 보러가기

1.

클라이언트들이 평가한 세부항목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목은 총 5가지로, 전문성/만족도/의사소통/일정준수/적극성 으로 나눠집니다.

2.

해당 파트너가 이전에 위시켓에서 어떤 카테고리의 프로젝트를 주로 진행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의 평가’ 화면

20150819_wishket_update_image3 (2)

  좌측 메뉴 중에 ‘클라이언트의 평가’ 를 클릭하시면, 이전에 클라이언트가 평가한 내용을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평가를 남긴 클라이언트들이 항목별로 어떤 점수를 주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들이 남긴 평점의 분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wishket_partners님은 5명의 클라이언트에게 평점 5점을 받았네요.

3.

클라이언트들에게 우수한 평가를 받은 파트너에게만 제공되는 항목입니다.

예시) wishket_partners님은 전문성, 의사소통, 적극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아, 프로젝트 진행 시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하는 파트너인 것 같네요. 7명의 클라이언트가 평점 4점 이상을 준 우수한 파트너로 보여집니다.

   

3.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화면

20150819_wishket_update_image4 (2)

  좌측 메뉴 중,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를 클릭하시면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해당 파트너가 이전에 위시켓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에 대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트너가 어떤 카테고리의 프로젝트를 많이 진행했는지 알 수 있고,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금액 및 기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요.

예시) wishket_partners님이 진행한 프로젝트의 평균 금액은 2,200,000원이고 평균 기간은 20일입니다. 웹, 앱 디자인 프로젝트를 주로 진행하셨네요.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꾸준히 발전해나가는 위시켓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블로그하단이미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cms 개발 외주it 아웃소싱it 아웃소싱 위시켓it외주it외주 위시켓wishketwishket.com개발 아웃소싱디자인 아웃소싱디자인외주 위시켓위시켓위시켓 공지위시켓 공지사항위시켓 사이트위시켓 홈페이지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