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자,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2015.06.03

|

554

150603_wishket_update_b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여러분에게 좀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6월 2일에 진행한 업데이트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첫째, 위시켓의 랜딩페이지를 리뉴얼했습니다.
둘째, 클라이언트님들을 위해 지원자 목록을 필터링해서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셋째, 파트너님들을 위해 ‘프로젝트 지원하기’ 페이지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지원하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랜딩페이지 리뉴얼

150603_wishket_update1[이미지: 위시켓 랜딩페이지 리뉴얼 전/후]

위시켓의 랜딩페이지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이전보다 한 층 더 밝아지고 깔끔해진 위시켓의 모습을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위시켓 사이트 바로 가기 ▶ http://www.wishket.com/

둘째, 클라이언트님을 위한 업데이트 내용

클라이언트 여러분이 프로젝트의 지원자 목록을 확인할 때, 볼 수 있는 페이지입니다. 여러분이 여러 지원자의 목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필터링할 수 있는 항목들을 추가했습니다.

150603_wishket_update2[이미지: 업데이트 후 지원자 목록 화면]

1. 간략히 보기 / 자세히 보기

간략히보기‘간략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각 지원자들의 지원내용이 접힌 형태로 보입니다. 여러 지원자의 목록을 훑어보실 때 이용해보세요!
자세히보기 지원자들이 성심성의껏 작성한 지원내용이 길게 펼쳐져서 보여집니다. 각각의 지원내용을 자세히 확인하고 싶을 때 이용해보세요!

2. ‘관련 포트폴리오’ 유/무에 관한 필터링 추가

이제부터 파트너가 지원내용을 작성할 때, 여러분의 프로젝트와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관련 포트폴리오를 추가한 파트너의 목록만 보고 싶다면, 이 필터링을 이용하세요!

3. ‘관심 지원자’ 항목 추가

지원자 목록을 살펴보다가 마음에 드는 지원자를 발견하셨나요? 지원자의 아이디 옆에 있는 핀 모양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관심 지원자’ 목록에 추가됩니다. 이제부터 마음에 드는 지원자를 쉽게 확인해보세요!

셋째, 파트너님들을 위한 업데이트 내용

여러분이 작성한 지원내용이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된 매력 있는 내용으로 채워질수록,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주어집니다. 여러분이 지원서를 작성할 때 불편함을 줄여드리고자, ‘프로젝트 지원하기’ 페이지를 개선했습니다.

150603_wishket_update3[이미지: 업데이트 후 ‘지원서 작성’ 화면]

1. ‘자세히보기’ 버튼 추가

‘자세히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젝트 내용을 접을 수 있습니다.

2. ‘지원서 작성 가이드’ 추가

지원서를 작성하실 때, 우측에 보이는 가이드를 참고해서 적어주세요!

3. 관련 포트폴리오 등록 기능 추가

여러분이 지원하고자 하는 프로젝트와 관련된 포트폴리오를 등록할 수 있는 항목을 추가했습니다.

150603_wishket_update4[이미지: 관련 포트폴리오를 등록할 수 있는 항목이 추가된 화면]

관련된 포트폴리오는 3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여러분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설명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 지원서에 포트폴리오를 추가해서 클라이언트에게 여러분의 열정과 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해보세요!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해나가는 위시켓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70-7399-1793 /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50120_wishket_blog_under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it 아웃소싱 위시켓it 외주wishket개발 아웃소싱개발 외주디자인 아웃소싱디자인 외주위시켓위시켓 블로그위시켓 업데이트 소식위시켓 웹사이트위시켓 홈페이지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