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월 만에 ‘구인구직 플랫폼 앱’ 만든 올스탭스 이야기

2022.08.17

|

1625
구인구직 플랫폼 앱 만든 올스탭스 이야기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구인/구직 관련 스타트업으로 영상 산업 분야에 특화된 취업 연결망으로 신뢰할 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구인구직 플랫폼’입니다. 수년간 이슈가 되고 있는 영상분야 구인구직 시장의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구인구직 플랫폼

“외주 파트너와의 원활한 소통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기존에 모바일 앱 개발 경험이 많지 않았던 프리랜서와 작업하며 서비스 출시 일정이 예정보다 많이 늦어진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개발자와 잠시 연락이 두절된 적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저희는 선례가 있었기 때문에 구인구인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원활한 소통이 가장 중요했습니다.

구인구직 플랫폼 제작을 위한 외주 선정

“외주업체와 클라이언트 사이를 잘 관리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위시켓 홈페이지, 블로그 등을 보며 유명한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다양한 분야와 업종의 기업들이 남긴 위시켓 이용 후기를 보았습니다. 후기 글에서 위시켓이 외주업체와 클라이언트 사이에서 프로젝트를 잘 관리해주는 모습을 보고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생각했습니다. 위시켓의 대금보호시스템 또한 안전하게 대금을 보관하며 리스크를 줄일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앱 개발 산출물과 일정을 모니터링해주었다는 점과 개발 진행도를 파트너는 물론 위시켓 매니저도 함께 체크해주어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것은 저희 구인구직 플랫폼 프로젝트에 17명의 지원자가 발생하여 빠르게 구인구직 플랫폼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피드백과 원활한 소통이 장점인 파트너”

파트너를 선정할 때 다양한 분야는 물론 여러 앱 개발 관련 포트폴리오를 보고 전문적이라고 판단하여 미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처음 미팅시에도 사업 아이템과 개발 내용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해주셔서 파트너님으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파트너님은 빠른 피드백과 원활한 소통으로 완성도 높은 앱 개발이 가능했습니다. 결과물도 항상 꼼꼼하고 일정에 늦지 않게 맞춰주시면서 구인구직 플랫폼 프로젝트를 잘 챙겨주셨습니다.

구인구직 플랫폼 제작 외주 파트너 선정

“믿을 수 있는 파트너님 덕분에 코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구인구직 플랫폼 프로젝트에 전문적인 개발자분들과 업무를 하여 TASK 단위로 일이 진행되어 코어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서 자체적으로 기획서를 구성하였는데 파트너님께서 보시고 저희가 생각지못했던 마이너한 아이템들을 나열해주시며 조언해주셨습니다. 단순히 개발만 해주시는 게 아니라 자기 프로젝트처럼 생각하고 임해주어 저희는 저희가 더 잘할 수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구인구직 플랫폼 제작 파트너 후기

“개발 파트를 의뢰하실 분들께 추천합니다”

내부에서 기획서가 어느 정도 갖추어져 있는 상태에서 개발 파트를 의뢰하실 분들께 위시켓을 추천드립니다. 위시켓을 이용하실 때 위시켓에서 서비스 중인 서버빌링통합툴을 추천드려요. 사실 클라우드 등의 빌링 서비스들도 비용이 만만치 않은데, 위시켓 덕분에 통상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통합빌링 서비스 링크: https://www.wishket.com/unity_bill

위시켓 구인구직 플랫폼 외주 파트너 평가

올스탭스는 위시켓을 통해 영상 산업 분야 구인구직 플랫폼 앱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구인구직 플랫폼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구인구직 플랫폼구인구직 플랫폼 개발구인구직 플랫폼 만들기구인구직 플랫폼 외주구인구직 플랫폼 제작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