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 TOP10

2022.08.25

|

2203
2022년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 TOP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명 이상의 IT 전문 인력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프리랜서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프로그램을 새로이 제작하거나 리뉴얼하려고 고민 중인가요?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프로그램 개발’을 외주업체에 의뢰하려고 생각하지만,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업력은 충분한지, 의뢰하려는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 구분하기 쉽지 않습니다. IT 전문 아웃소싱 플랫폼인 위시켓이 소개하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를 확인하고 업체를 고르는 팁까지 알아보세요.

위시켓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 TOP10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입니다. 프로그램에는 비즈니스를 위한 외부용 프로그램부터 내부 업무용까지 다양한 유형의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위시켓에는 내가 만들고자 하는 것과 유사한 프로그램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그럼 프로그램 개발 외주를 맡기는 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로그램 개발 외주 진행 시 팁

프로그램 개발 외주 진행 시 팁



의뢰하려는 것들을 정리해 보세요.

‘프로그램 개발’의 목적은 무엇인지, 어떤 유형의 프로그램인지부터 일정과 예산까지 간략하게라도 정리해 보세요. 좀 더 퀄리티 높고 내가 생각하는 것과 가까운 결과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필요 요소와 인력 요구사항들을 정리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프로젝트의 일정 및 비용 등에 대한 윤곽이 잡힐 것입니다. 만약 관련 지식이 없어 일정과 예산에 대한 가늠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프로젝트 등록 시 해당 부분을 임의로 작성하고 제출해도 됩니다. 6만 7천 건의 프로젝트를 상담한 위시켓 매니저가 적정 일정과 예산을 잡아드립니다.

프로그램 개발 목적 확인하기
위시켓에서 확인 가능한 포트폴리오 페이지



프로그램 개발 업체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지원자가 발생했나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과 유사한 업종, 유형의 프로그램을 이전에 진행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전에 유사한 작업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포트폴리오와 보유 기술을 통해 여러분이 요구한 프로젝트를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는 프로젝트 정보와 함께 평가도 제공합니다. 이전에 같이 작업했던 클라이언트에게 어떤 항목에서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어떤 피드백을 받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이전 평가를 참고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적합한 작업자를 찾는 데에 도움이 될 겁니다.

만약 마음에 드는 지원자가 없다면 ‘파트너스 찾기’ 페이지를 통해 직접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 요청 횟수가 5회에서 10회로 늘었으니, 해당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프로그램 개발 업체의 정보를 확인하세요
위시켓을 통해 쇼핑몰 정산 프로그램을 구축한 YG 플러스의 쇼핑몰 ‘YG SELECT’

준비가 완료되었나요? 그럼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위시켓은 10만 명의 국내 최대 개발 파트너 풀을 보유해, 24시간 내에 평균 5명의 지원자가 발생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프로그램 개발프로그램 개발 아웃소싱프로그램 개발 업체프로그램 개발 외주프로그램 개발 회사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