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TOP10

2022.05.28

|

3380
2022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TOP10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TOP 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 프리랜서, 개발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싶지만 관련 지식이 없거나,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는 경우 참 막막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규모, 기간 비용 모두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2022년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위시켓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리스트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TOP 10

IT 전문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입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의 경우 웹, 앱 개발보다 정보가 부족하고 개발자도 구하기 어렵습니다. 그렇기에 더더욱 꼼꼼히 비교해야 합니다. 위시켓은 개발업체의 프로젝트 진행 후기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니저들이 견적 및 기간 상담, 미팅, 커뮤니케이션 등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위시켓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확인하기
위시켓을 통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계약

소프트웨어 개발 진행 TIP

적합한 지원자를 선정하려면, ‘유사 프로젝트 경험’과 ‘평가’를 확인하세요.



유사한 경험이 있는 개발 업체는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확률이 높습니다. 더 나은 방향을 제안할 수도 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지요.

같은 카테고리의 소프트웨어 개발 경험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핵심 기능을 개발해봤는지, 혹은 유사한 성격의 소프트웨어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는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지원자들의 ‘유사 경험 여부’를 확인하는 방법



1. 지원 내용과 관련 포트폴리오

개발 업체가 ‘지원 내용’에 프로젝트와 관련된 기술과 경험을 언급했는지 확인해보세요. 클라이언트님의 프로젝트와 관련된 소프트웨어를 개발한 포트폴리오가 있을 경우, ‘관련 포트폴리오’에서 유사 프로젝트의 진행과정, 특징, 핵심 요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지원자 목록’에서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의 아이디를 클릭하시면, 프로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에서 유사한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경험이 있는지, 이전에 어떤 카테고리, 어느 정도 규모의 프로젝트를 진행했는지 참고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2022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2022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리스트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순위 목록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