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IT 프리랜서 순위 TOP10

2022.06.04

|

1038
2022년 IT 프리랜서 순위 TOP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IT 프리랜서’가 필요하지만 어디서 구인해야 할 지, 기간과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 감을 잡기 힘듭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2022년 IT 프리랜서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위시켓이 제공하는 IT 프리랜서 순위
IT 프리랜서 TOP 10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IT 프리랜서 순위입니다. 기획, 디자인 개발 모든 분야의 ‘IT 프리랜서’들을 위시켓에서 만나보세요. 위시켓은 ‘IT 프리랜서’의 프로젝트 진행 후기와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매니저들이 견적 및 기간 상담, 미팅, 커뮤니케이션 등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이 가능하도록 도움을 드립니다.

그럼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IT 프리랜서 선택에 도움될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T 프리랜서 포트폴리오 확인하기
IT 프리랜서 위시켓 포트폴리오



유사 프로젝트 경험을 확인하세요

위시켓에서는 파트너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IT 프리랜서’의 특성상 유사한 경험이 큰 도움이 됩니다. 프로젝트에 지원한 파트너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 보세요. 유사한 경험이 있는 파트너는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더 나은 방향을 제안할 수도 있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다 이슈가 발생했을 때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iOS 앱, 웹,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등 같은 카테고리 개발 경험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의 핵심 기능을 개발해봤는지 혹은 유사한 성격의 서비스를 제작해본 경험이 있는지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ex. 위치 기반, SNS, LMS, 실시간 스트리밍, 오픈마켓, 블루투스 연동 등)
  • 특수한 기술이 필요한 프로젝트라면, 관련 기술을 다뤄본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 디자인 프로젝트일 경우, 지원자들의 관련 포트폴리오를 보고 원하는 디자인 방향과 유사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했는지 검토해보세요. 라벨 디자인, 제품 패키지 디자인 등 인쇄나 감리가 필요한 경우, 관련 경험이 있으면 프로젝트를 훨씬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IT 프리랜서 유사 프로젝트 경험
IT 프리랜서 유사 프로젝트 경험



이전 프로젝트 평가를 확인하세요

이전 클라이언트가 작성한 평가를 확인해보세요. 평가가 좋은 파트너가 다음 프로젝트도 잘 진행할 확률이 높다는 건 당연하겠죠?

‘클라이언트의 평가’에서 카테고리, 업무 내용 등 평가받은 프로젝트 정보와 전문성, 일정준수 등 세부 항목별 평점 그리고 클라이언트의 상세 의견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프리랜서IT 프리랜서 2022IT 프리랜서 리스트IT 프리랜서 순위it 프리랜서 팁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