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아웃소싱 업체 순위 TOP10

2022.08.05

|

6730
2022년 아웃소싱 업체 순위 TOP10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명 이상의 IT 전문 인력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프리랜서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아웃소싱을 위해 업체를 찾으려 해도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업력은 충분한지, 의뢰하려는 프로젝트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 구분하기 쉽지 않습니다. IT 전문 아웃소싱 플랫폼인 위시켓이 소개하는 아웃소싱 업체 순위를 확인하고 업체를 고르는 팁까지 알아보세요.

위시켓 파트너스 중 아웃소싱 업체 순위
위시켓 아웃소싱 업체 순위 TOP 10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제공하는 아웃소싱 업체 순위입니다. 개발, 디자인, 기획 IT 전문 업체들을 위시켓에서 만나보세요. 그럼 아웃소싱 진행 팁과 ‘아웃소싱 업체’를 선정하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웃소싱 의뢰 시 팁

아웃소싱 업체 의뢰 시 팁



의뢰하려는 프로젝트를 정리해 보세요.

어떤 프로젝트를 맡길 지, 아웃소싱을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프로젝트의 목표는 무엇인지 정리해 보세요. 실력 있는 업체를 찾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맡기려는 프로젝트에 대한 이해입니다.

프로젝트를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요? 먼저 필요 요소와 인력 요구사항들을 정리해 보세요. 자연스럽게 프로젝트의 일정 및 비용 등에 대한 윤곽이 잡힐 것입니다. 만약 관련 지식이 없어 일정과 비용에 대한 가늠이 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아웃소싱 플랫폼을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회사의 인력 및 업무 방식을 파악하세요.

‘아웃소싱 업체’와 협력 시 업무 범위 및 방식, 소통 창구를 미리 정리해 보세요. 업무의 혼돈을 막고 좀 더 효율적으로 협업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아웃소싱 업체 선정 팁

아웃소싱 업체 선정 팁 안내



아웃소싱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하세요.

여러분이 원하는 것과 유사한 프로젝트를 이전에 진행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전에 유사한 작업을 진행하지 않았더라도, 프로필과 포트폴리오를 통해 여러분이 요구한 프로젝트를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을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는 작업자들이 이전에 진행했던 프로젝트의 정보와 클라이언트의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전에 같이 작업했던 클라이언트에게 어떤 항목에서 어떤 평가를 받았는지, 어떤 피드백을 받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이전 평가를 참고한다면, 여러분이 원하는 적합한 작업자를 찾는 데에 도움이 될 겁니다.

유사 프로젝트 경험은 진행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지원한 ‘아웃소싱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확인해보세요. 유사한 경험이 있을 경우 프로젝트 진행 노하우가 있어, 업무 진행 간 디테일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아웃소싱 업체 포트폴리오 확인하기



준비가 완료되었나요? 그럼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7천 건의 상담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적절한 비용과 기간을 제시해 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

6만 여 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아웃소싱 업체아웃소싱 업체 순위아웃소싱 업체 종류아웃소싱 업체 추천우수 아웃소싱 업체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