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국내 TOP10 웹에이전시 순위 알아보기

2020.07.27

|

25019

[개발 꿀팁] 2020년, 국내 TOP10 웹에이전시 순위 알아보기

2020 국내 웹에이전시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가장 적합한 IT 전문가를 찾아주는, 위시켓입니다.
거대해지는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시도하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오늘날.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웹/앱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선뜻 사업을 시작하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천차만별인 개발 프로젝트 견적 때문에 어디서 어떻게 IT 외주를 맡겨야 할지도 걱정이 될 겁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믿을만한 검증된 웹에이전시 순위, TOP10을 공개하고자 합니다. ‘웹에이전시 순위’와 더불어 IT 외주 잘 맡기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릴 테니, 지금부터 꼼꼼하게 읽어주세요:D

* 잠깐,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약 8만, 개발/디자인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여러분이 원하는 개발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견적/ 예상 기간/ 포트폴리오/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위시켓 파트너스 웹에이전시 순위 TOP10
우수한 웹에이전시 순위 리스트'웹에이전시 순위'에 있는 업체 만나는 방법

80,242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평가/ 계약 수가 가장 많고,
이전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한 ‘웹에이전시 순위 TOP10’입니다.

지금, 여러분의 개발 프로젝트에 적합한 웹에이전시를 만나보세요!

01. 아이디어 정리

실력 있는 ‘웹에이전시’를 만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여러분이 어떤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은지, 먼저 정리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잘 적을수록, 개발업체들이 진행 가능 여부와 개발의 방향성을 잡기가 수월해집니다. 그뿐만 아니라 작업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까지 가능하게 되죠. 다음의 요소들을 넣어 아이디어를 한 문장으로 정의해보고, 점점 더 확장해서 생각해보세요.

1) 사용자
: 여러분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누구인가요?

2) 아이템/프로세스
: 어떤 절차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나요?

3) 사용하는 기기/ 매개체
: 웹 사이트, 모바일 앱, 하드웨어 등 어떤 매개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나요?

4) 서비스 종류
쇼핑몰, 오픈마켓, SNS, O2O 등 보통 사람들이 여러분의 서비스를 뭐라고 부르나요?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서비스의 기능, 목적 혹은 현재 준비사항을 적어 위시켓에 알려주세요. 작성한 내용은 위시켓 IT전문 매니저에게 컨설팅을 받은 후, 수정/보완되기 때문에 부담 갖지 않고 편하게 작성해 주셔도 괜찮습니다.

02. 조언 구하기

IT 관련 지식이 없거나 외주를 처음 맡기는 경우, 원하는 바를 웹에이전시에게 완벽하게 설명하기란 어렵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원하는 개발 프로젝트를 어떻게 진행해야 좋을지 고민이신가요? 위시켓은 전문 상담가와의 컨설팅을 통해 여러분의 현재 상황과 요구 사항을 최대한 이해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개발자들이 이해할 수 있게 내용을 정리해드립니다. 또한, 그동안 2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견적과 예상 기간 그리고 필요한 개발 기술까지 알려드리죠.
​외주 경험이 전혀 없더라도, 개발 용어를 모르더라도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안전한 외주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03. 여러 웹에이전시의 견적 비교하기

개발 프로젝트 진행 시, 견적도 물론 중요하지만 여러 요소들을 두루두루 꼼꼼하게 살펴봐야만 합니다. 특히나, 업체들의 전문성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포트폴리오’를 그리고 책임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이전 계약에서 받은 평판’들을 확인해봐야 하는데요. 위시켓에서는 8만개의 웹에이전시들이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지원하기 때문에, 이러한 요소들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확인할 수 있는 웹에이전시 정보

04. 미팅을 통해 검증하기

마음에 드는 웹에이전시를 찾으셨나요? 그렇다면 미팅을 통해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을지 한 번 더 검증해야 합니다. 이때, 계약하기 전까지 최종적으로 업무범위와 금액/기간을 협의할 수 있죠. 위시켓 매니저는 미팅 자리에 동석하여, 여러분이 작업자와 보다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진행자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협의가 완료된 내용들을 IT에 특화된 전문 외주 계약서에 기재하여, 일반 계약서보다 안전한 계약 체결이 가능하죠.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서
검증된 ‘웹에이전시’를 만나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2020 웹에이전시 순위에이전시 순위웹 에이전시 순위웹에이전시웹에이전시 순위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