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9일자,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2015.02.09

|

402

[위시켓 공지] 포트폴리오 보기 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150209_wishket_update_b       안녕하세요  Wishket 입니다. 오늘은 클라이언트 여러분을 위한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그 동안 파트너의 포트폴리오를 한 눈에 확인하는 데에 어려움을 겪으셨나요? 더욱 편리하게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는 데에 도움을 드리고자 2월 7일 토요일, 포트폴리오 보기 방식을 개선했습니다. 이제부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포트폴리오 번호 표기

150209_wishket_update_1 [그림: 업데이트 후 포트폴리오 목록 화면]   업데이트 전에는 포트폴리오에 넘버링이 되지 않아 특정 포트폴리오를 지칭할 때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돕고자 프로젝트 명 앞에 번호를 붙였습니다. 위시켓에서 미팅을 신청할 때나 파트너와 미팅을 진행할 때, ‘0번 포트폴리오’라고 쉽게 지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둘째, 포트폴리오 보기 방식 다양화

150209_wishket_update_2 [그림: 업데이트 후 클릭한 포트폴리오 화면]   ‘뒤로 가기’버튼을 누르지 않고도 현재 페이지에서 해당 파트너의 다른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좌우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이전 및 다음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0209_wishket_update_3   2 해당 파트너의 다른 포트폴리오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150209_wishket_update_4 [그림: 업데이트 후 파트너의 다른 포트폴리오 보기 화면]   썸네일 이미지로 다른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섯 개의 포트폴리오를 한 번에 미리 볼 수 있고, 나머지는 페이지 이동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현재 포트폴리오와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포트폴리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50209_wishket_update_5 [그림: 업데이트 후, 해당 카테고리의 다른 포트폴리오 보기 화면]   만약 현재 선택한 포트폴리오의 카테고리가 ‘디자인>애플리케이션’이라면, 해당 파트너의 다른 ‘디자인>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을 애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하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발전해나가는 위시켓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시다면 위시켓 고객센터(070-7399-1793 / help@wishket.com) 으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50120_wishket_blog_under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it 외주wishketwishket.com개발 아웃소싱개발 외주개발 의뢰디자인 아웃소싱디자인 외주업데이트 소식외주 사이트외주 중개위시켓위시켓 블로그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웹사이트위시켓 홈페이지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