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스] Q. 프로젝트 지원 결과가 궁금해요!

2019.03.14

|

327

  안녕하세요 파트너님, 위시켓입니다. 프로젝트 지원 후 어떤 절차가 있는지, 지원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위시켓에서는 프로젝트 지원 결과를 ‘문자 메시지’와 ‘유선 연락’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지원 후 연락을 받는 시점이나 클라이언트 상황에 대해 문의해주시는 파트너님들이 많아 이번 글에서 ‘프로젝트 지원 결과’ 관련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소개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프로젝트가 모집 마감되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건가요? Q2. 미팅이 성사되면 어떻게 연락을 받나요? 이후 절차도 알려주세요. Q3. 클라이언트는 프로젝트가 마감되면 그때부터 지원자를 확인할 수 있나요? Q4. 지원을 여러 번 했는데 미팅이 성사되지 않습니다. 어떤 부분이 미흡한 걸까요? Q5. 프로젝트 내용에 예상 시작일이 있는데, 클라이언트는 이 기간 내에 무조건 지원자를 선정하나요? Q6. 위시켓 사이트 내 ‘지원 내역’에 있는 프로젝트는 아직 지원자 선정이 되지 않은 건가요?


Q1. 프로젝트가 모집 마감되었는데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 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건가요?

답변 : 모집 마감 후 10일 이내에는 지원 결과를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모집 마감 후 최대 10일까지 지원자를 검토할 수 있고, 이 기간 동안 언제든지 마음에 드는 지원자에게 미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미팅이 성사되지 않았을 경우 문자 메시지를 통해 연락드리고, 미팅이 성사되었을 경우 미팅 일정을 조율하기 위해 담당 매니저가 유선상으로 연락드립니다.

Q2. 미팅이 성사되면 어떻게 연락을 받나요? 이후 절차도 알려주세요.

답변 : 미팅 일정 조율을 위해 담당 매니저가 파트너님께 유선상으로 연락드립니다. 미팅 조율이 완료된 후 문자 메시지와 이메일을 통해 확정된 미팅 정보와 준비사항 등을 발송해드립니다. (위시켓 사이트 내 ‘미팅 > 미팅 예정’에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에 미팅 전 준비사항과 프로젝트 관련 첨부파일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고 미팅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

Q3. 클라이언트는 프로젝트가 마감되면 그때부터 지원자를 확인할 수 있나요?

답변 : 아닙니다. 클라이언트는 모집 중에도 언제든지 지원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에 지원자가 발생할 때마다 클라이언트에게 알림이 발송됩니다.

Q4. 지원을 여러 번 했는데 미팅이 성사되지 않습니다. 어떤 부분이 미흡한 걸까요?

답변 : 지원서에 대한 피드백이 필요하신가요?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문의’에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파트너님의 지원 이력을 검토한 후 맞춤 상담을 드립니다.

Q5. 프로젝트 내용에 예상 시작일이 있는데, 클라이언트는 이 기간 내에 무조건 지원자를 선정하나요?

답변 : 예상 시작일은 프로젝트 등록 시 클라이언트 측에서 설정한 일자입니다. 프로젝트 시작일이 명확하게 정해져 있는 프로젝트도 있고, 해당 일자를 선호하나 미팅/계약 일정에 따라 프로젝트 시작일이 변동될 수 있는 프로젝트도 있을 수 있습니다. 미팅 후 클라이언트 측과 프로젝트 착수일을 협의한 후 계약합니다.

Q6. 위시켓 사이트 내 ‘지원 내역’에 있는 프로젝트는 아직 지원자 선정이 되지 않은 건가요?

답변 : 네, 아직 클라이언트가 지원자 검토 중인 프로젝트는 ‘지원 중’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팅에 선정되지 않은 프로젝트는 ‘지원 종료’에서 확인해주세요.     이 글과 관련된 추가적인 문의나 위시켓에 대한 피드백이 있으신가요? 위시켓 사이트 우측 하단의 ‘채팅 문의’ 버튼을 클릭해 말씀해주시거나,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로 연락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위시켓 하단 이미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wishket위시켓위시켓 이용 팁위시켓 이용가이드위시켓 지원 결과위시켓 파트너스위시켓 프로젝트위시켓 프로젝트 결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