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성 있는 ‘3D 영상 제작’이 필요했습니다.” 바이오테크 기업 (주)휴룩스의 후기

2022.07.23

|

945
전문성 있는 3D 영상 제작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3D 영상 제작 프로젝트 의뢰사



“많은 영상 레퍼런스를 보고 파트너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제작하고자 하는 홍보영상에 대한 아이디어는 내부적으로 가지고 있는 상태였지만, 이를 ‘3D 영상 제작’으로 구현할 영상 디자이너가 없었습니다. 위시켓은 아무래도 여러 전문가가 하나의 프로젝트에 지원을하는 형식이었기 때문에 많은 디자이너의 영상을 본 후 비교하여 우리 회사가 제작하고자 하는 ‘3D 영상 제작’에 최적인 영상 디자이너와 계약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다가와 위시켓을 선택했습니다.

“꼼꼼하고 신뢰감있는 위시켓 전담 매니저”

위시켓 전담 매니저님은 프로젝트 지원자들 간의 미팅부터 계약, 대금지급, 산출물에 대한 검수 과정까지 모든 업무 단계에서 저희의 의견을 꼼꼼히 들어주셨고 파트너들과 조율해주어서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때까지 큰 이슈없이 원활하게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이해와 높은 의사소통 능력을 갖춘 파트너”

바이오벤처회사 홍보영상의 특성상, 전문적인 생물학적 지식이 요구되는데요. 저희가 계약한 파트너님은 기존에 바이오 관련 영상을 제작한 경험이 있었고, 저희의 아이디어를 설명드렸을 때 빠른 이해와 높은 의사소통 능력을 보여주셨습니다. 다만 당연히 현업에 있는 저희만큼 생물학적 전문지식이 있으실 수는 없었기 때문에 여러 번 미팅이 필요했으나 항상 빠르게 응해주셨고 미적으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셨습니다. 또한 많은 수정 요청에도 빠르게 피드백을 주셨기 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3D 영상 제작 능력을 갖춘 파트너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산출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3D 영상 제작’을하고 수정하는 부분에서 파트너님은 아주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최대한 시간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방향으로 조율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사실 바이오 회사에서 영상제작을 위한 전문적인 디자이너가 있는 것은 현실적으로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위시켓 아웃소싱을 통해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3D 영상 제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청중이 있는 PT를 할 때 이번 영상을 첨부하여 청중의 이해도가 많이 증가하여 영상 퀄리티의 대한 칭찬을 많이 듣게되었습니다.

3D 영상 제작 위시켓 파트너 후기

“우수한 퀄리티를 경험하고 싶은 기업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이전에 아웃소싱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했지만, 퀄리티에 만족하지 못했던 기업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각 회사의 분야에 적합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우수한 파트너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을 이용할 때는 파트너님들과 미팅을 통해 전문적인 내용에 대한 지식을 쉽고 정확하게 전달하고, 외주 영역의 전문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파트너님들의 조언을 받는다면 좋은 산출물이 나올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주)휴룩스는 위시켓을 통해 신개념 접종 기술의 IR 3D 영상 제작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우수한 퀄리티를 가진 3D 영상 제작 외주업체



이런 후기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3D 영상 제작3D 영상 제작 방법3D 영상 제작 아웃소싱3D 영상 제작 업체3D 영상 제작 외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