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부모가 함께 이용하는 플래너 앱 '부지런'입니다.

2021.11.11

|

1201

자녀와 부모가 함께 이용하는 플래너 앱 부지런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 부지런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 플래너를 작성, 공유하고 실천해서 보상으로 용돈을 받는 프로세스의 앱 ‘부지런’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는 위시켓”

위시켓은 이미 많이 유명해서인지 주변의 PM들이 추천을 많이 했고, 프로페셔널한 업체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위시켓을 이용하게 되었는데 계약서 작성과 파트너와 저희 중간에서 지속적으로 일정을 조율해주시고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기획, 개발, 디자인까지 만족스러운 파트너를 만났어요.”

아이디어는 있는데, 기획. 개발, 디자인 인력이 없어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만난 파트너분은 원활한 의사소통과 사무실이 가까운 지역에 있었고 샘플이 많고 평이 좋아서 참고할 만한 것이 많았어요. 그래서 파트너분과 계약을 하고 업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플래너 앱 부지런 위시켓 이용후기

“주변에서 결과물에 대한 칭찬이 쏟아집니다.”

앱 개발이 처음이라서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았는데 그 때마다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 주시고, 소통이 잘 됐어요. 기획과정에서 밤 늦은 시간까지 토론하면서 저와 파트너분의 생각을 계속 맞춰 나갔는데 이 과정에서 적극성을 많이 보여주셨고, 기획보다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많이 만들어주셨습니다.

또한 팀원들이 다들 친절하시고, 많은 요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안된다는 말을 거의 안 하시고 어떻게든 되게, 아니면 되는 방향으로 진행해주시면서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그 결과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완성되었고 특히 디자인, UI 부분은 주위에서 칭찬을 많이 들었습니다.

하자보수에 대한 부분도 적극적으로 해주시고, 전반적으로 믿음직스럽게 진행되어 후속작업도 같이 하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관계를 잘 유지해서 서로 간에 많은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플래너 앱 부지런 산출물

“앱 개발이 처음이신 분들 걱정마시고 위시켓 하세요.”

앱 개발이 처음이였던, 아이디어만 있었던 저도 위시켓에서 만난 파트너분들과 함께 수준 높은 성과물이 나왔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외주를 통해서 할 경우 커뮤니케이션과 기획서에 없거나 애매한 추가작업에 대한 문제가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걱정은 시간만 지연시킬 뿐이었어요. 외주를 통해서 작업했더니 디자인 등 질 높은 성과물이 나올 수 있었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플래너 앱플래너 앱 개발플래너 앱 개발외주플래너 앱 외주플러내 앱 만들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