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5 파트너 포트폴리오 등록 EVENT!

2015.09.04

|

653

20150904_이벤트용썸네일      


파트너님의 소중한 포트폴리오, 위시켓이 대신 올려드립니다!


• 참여 대상

✓ 포트폴리오에 텍스트만 있고, 이미지가 업로드 되어있지 않은 파트너님 ✓​ 포트폴리오 등록 방법이 까다롭다고 느꼈던 파트너님  

• 포트폴리오 등록이 왜 중요한가요?

혹시 프로젝트에 지원은 많이 하는데, 클라이언트와 미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어려웠던 경험 있으신가요? 클라이언트가 사전 미팅을 위한 파트너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보는 점이 크게 두 가지입니다. 바로 지원 내용 포트폴리오인데요. 따라서 여러분의 프로필에 다양한 포트폴리오가 등록되어 있을수록, 프로젝트 지원에서 미팅까지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이제 포트폴리오 관리와 등록이 왜 중요한 지 아시겠죠? 하지만 여러 개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분들은 하나하나 위시켓에 등록하기 번거로우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위시켓에서 파트너님 대신 포트폴리오를 등록해드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답니다 🙂  

• 포트폴리오 등록서비스는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파트너님의 직종(개발자, 디자이너)에 따라 등록을 원하는 포트폴리오 관련 파일을 kdh@wishket.com 로 보내주세요! 저희가 포트폴리오 이미지를 크기와 여백에 맞게 정리하여 위시켓 사이트상에 있는 여러분의 프로필에 등록해드립니다.  

예시 이미지 )

포트폴리오 예시 이미지  

• 이벤트 신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아래에 있는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위시켓 담당자 메일(kdh@wishket.com)로 보내주세요. ② 파트너님에게 전달받은 내용을 토대로 위시켓이 직접 포트폴리오 이미지를 재구성하여 등록해드립니다. ③ 포트폴리오 등록이 완료되면 파트너님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합니다.

     

[신청양식]

1. 파트너님 ID :

2. 등록된 포트폴리오 수정 요청 : (※ 이미 등록하신 포트폴리오를 수정하고 싶으신 파트너스님들은 ‘수정 요청’이라고 적어주세요.)

3. 첨부파일 : (※파트너님의 직종에 따라 보내는 타입을 꼭! 확인해주세요.)

A. 개발자님

① PPTX (개발 포트폴리오) ② PDF (개발 포트폴리오) ③ 포트폴리오 URL주소 ④ 개발한 앱 URL 주소 OR 검색할 수 있는 앱 이름 (ex :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등) ⑤ 이미지 파일 (jpg, jpeg, png, gif 등)

B. 디자이너님

① PDF (디자인 포트폴리오) ② 이미지 파일 (jpg, jpeg, png, gif 등)

※ 등록 시 포트폴리오 이미지는 가로 632px로 변환되어 보여지기 때문에 디자이너님들은 작품 퀄리티를 위해 px을 최대한 맞춰 보내주세요.


        위시켓은 파트너님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등록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자 연락처(010-4193-2700)로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블로그하단이미지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위시켓위시켓 소식위시켓 이벤트위시켓 포트폴리오 등록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