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웹 개발자’를 모십니다.

2022.02.21

|

1234

[채용공고] 위시켓과 함께할 ‘웹 개발자’를 모십니다.

위시켓 웹 개발자 채용

주요 업무

채용 부서: 개발팀
위시켓 개발팀은 Django를 기반으로 웹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적별로 분리된 조직들이 MSA를 기반으로 독립해나가며 자율적인 개발 조직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이해도를 시스템에 적용해 나가며 온전하게 내 영역의 서비스를 다뤄보고 싶은 욕심 있는 지원자 분들을 기다립니다.

담당업무: 위시켓 플랫폼의 비즈니스 로직 구현

채용 상세

업무 내용
– MariaDB(MySQL)와 Django ORM을 활용한 안정적인 데이터 처리
– CI/CD 기반의 개발 환경에서 테스트 개발 및 수행
– AWS 환경에서 NGINX, Gunicorn을 바탕으로 한 웹 서비스 운영 및 Server 제어
– React를 이용한 Front-end 개발
– Celery를 활용한 비동기 태스크 관리 및 처리
– 이 외에도 Docker 이미지 빌드, ELK 활용 검색, Redis 데이터 캐싱 등 다양한 기술 활용

자격요건
– Django을 활용하여 웹 서비스를 구축해본 경험 (토이 프로젝트 포함)
– 기획자, 디자이너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유저 중심의 서비스 개발 및 운영 마인드
– 문제를 논리적으로 풀어나가는 능력
– “왜?’라는 질문과 답변에 대한 익숙함
– 다양한 케이스를 고려하여 최적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능력

우대사항
– 테스트 코드 작성과 리팩토링에 적극적인 분
– 도메인 주도 설계와 개발에 관심있는 분
– 문서화의 필요성에 공감하는 분
– 웹 프론트엔드 및 퍼블리싱에 대한 이해
– 오픈소스 프로젝트 참여 또는 커뮤니티 활동 경험
– 고양이에 대한 애정

주요 기술 스텍
– Python Django
– MySQL MariaDB
– AWS
– Docker
– React
– JavaScript jQuery

기타 기술 스텍
– NGINX Gunicorn
– ELK
– Redis Celery
– HTML CSS Sass(SCSS)

개발 및 협업 툴
– Pycharm
– Git
– GitHub
– Sentry
– Slack
– Trello

업무 환경
– 위시켓은 역세권에 위치해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역삼역에서 도보 5분 거리)
– ‘Django’라는 겁 많은 고양이와 ‘빠삐‘라는 발랄한 고양이가 사무실에서 함께 생활하고 있습니다.
– 사무실에 항상 음악이 켜져 있어 캐주얼한 분위기로 업무를 할 수 있습니다.
– 효율적으로 업무하기 위해 슬랙, Trello, 컨플루언스(Confluence), 구글 이메일/캘린더/드라이브, Dropbox 등 다양한 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혜택 및 복지
위시켓은 세상의 일하는 방식뿐만 아니라, 임직원들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와 업무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6.5 hour : 하루에 6.5시간 근무 합니다. (10시부터 18시까지 근무)
– Lunch time : 점심시간은 1시간 30분입니다. 여유롭게 식사하고, 개인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Meal : 팀원들의 밥값 부담을 해소해주기 위해 점심/저녁 식사 제공합니다.
– Landing Program : 새로 입사한 팀원을 위한 랜딩제도와 버디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업무장비 지원 : 노트북 등 업무에 필요한 장비는 모두 지원합니다.
– 무제한 간식 제공 : 다양한 간식과 카페보다 맛있는 커피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 성장을 위한 지원 : 개인 성장을 위한 도서, 교육, 세미나비를 지원해 드립니다.
– 휴식공간 : 사무 공간 외 별도의 휴식 공간이 있어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 Present : 생일을 맞이하는 팀원에게는 생일 선물을, 설과 추석에는 명절 선물을 드립니다.
– 생일 조기 퇴근 :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시간 조기퇴근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health care : 팀원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 건강 검진을 지원해드립니다.
– 동호회 지원 : 팀원들과 더욱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내 동호회를 위한 지원이 있습니다.

채용절차
– 서류전형 – 코딩 테스트 – 1차 인터뷰(실무진) – 2차 인터뷰(경영진) – 최종합격
– 지원 내용을 검토한 후 선별적으로 이메일을 통한 코딩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자유 양식 형태로 iwantyou@wishket.com 에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채용 공고가 제공되는 플랫폼에서 지원해주세요.
– 면접은 위시켓 사무실에서 대면으로 진행되지만 지원자의 안전을 위해 소독과 환기가 완료 된 별도의 회의 공간에서 진행 예정입니다.
– 적격자 채용 시 본 채용건은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채용 형태
– 인턴 또는 수습 3개월 후 정규직 전환(인턴 또는 수습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합니다.)
– 인턴 또는 수습기간 중에도 근무 조건 및 복지는 다른 직원과 동일하며, 제대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충분한 교육을 진행합니다.
– 인턴 또는 수습기간 중에도 정상 급여 100%가 지급됩니다.
※ 산업기능요원 보충역(정보처리분야)으로 채용도 가능합니다.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5항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 반환 대상 : 채용서류(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등)
– 제외 대상 : 채용플랫폼 등 온라인 제출 / 자발적 제출 / 천재지변 또는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분실 된 경우 반환청구 불가
– 청구 기한 : 채용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 이내
– 반환 방법 : 당사자가 지정한 주소로 등기 발송 (발생 비용: 수신자부담)
– 반환 신청 방법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직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 (hr@wishket.com)
– 서류 보관 기간 : 불합격 통지를 한 날로부터 180일(채용플랫폼 등 온라인 제출인 경우 90일) 간 채용 서류 보관 (기간 경과 이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 일체 파기)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DjangoPython웹 개발자웹 개발자 채용위시켓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