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IE7 지원, 프로젝트 관리 UI개선, 지원내용 미리보기)

2014.03.17

|

740

      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IE7 지원, 프로젝트 관리 UI개선, 지원내용 미리보기)   업데이트-소식_IE7     위시켓을 사랑해주시는 유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업데이트 소식을 알려드리네요. 앞으로는 더 자주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이번 3월 17일 업데이트에서는 크게 4가지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IE7의 호환성을 높였고, ‘지원 내용 확인’ 기능과 ‘검수중인 프로젝트 미리보기’ 기능을 추가하여 유저 분들의 불편함을 덜어 드리려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전반적인 UI(특히 프로젝트 관리 UI) 를 개선 하였고, 서비스 속도 개선을 위하여 나눔고딕 웹폰트를 제거하였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1. IE7 지원 기존 wishket.com은 IE7을 지원하지 않았었습니다. IE7에서는 모든 화면이 피카소의 그림처럼…  하지만 10%가 넘는 유저분들이 IE7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고요.  IE7에서도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프로젝트에 지원하실 수 있도록 IE7의 호환성을 높였습니다. before&after_프로젝트등록   2.  ‘지원 내용 확인’ 기능 추가 프로젝트에 지원할 때 비용과 기간 이외에 다른 지원내용은 확인할 수 없어 불편하셨죠?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는 구체적으로 작성했던 지원 내용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efore&after_지원중인프로젝트   3. 검수중인 프로젝트 미리보기 제출하여 검수중인 프로젝트나, 임시 저장 해놓은 프로젝트의 미리보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미리 보기 기능이 없어 제출한 프로젝트를 확인하거나 수정하기 불편하셨을 텐데요. 이제 미리보기를 통해 더 편하게 프로젝트를 등록해 보세요.before&after_마이위시켓   4. 전반적인 UI 개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전반적으로 UI를 개선하였습니다. 서비스 내부 UI요소들을 위젯화 하였고, 특히 등록한 프로젝트를 더욱 쉽게 관리하실 수 있도록 관리 부분의 사용성을 개선하였습니다. before&after_검수중인프로젝트 5. 나눔고딕 웹폰트 제거 2014년 3월 17일 부터 서비스 속도 및 성능개선을 위해 나눔고딕 웹폰트를 제거하였습니다. 그동안 해당 폰트를 별도로 설치하지 않더라고 웹을 통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되었지만, 사이트의 성능/속도 개선이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웹폰트를 제거하였습니다. 사이트가 조금 더 빨라진 것 같지 않나요?
  위시켓을 이용하시는 유저분들이 7,000명이 넘었는데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시켓 팀은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의 피드백에 적극적으로 귀기울여, 더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 궁금한 사항은 070-7399-1793이나 help@wishket.com으로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위시켓이란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개발회사 & 프리랜서를 연결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서비스 입니다. http://wishket.com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E7wishket개발자개발회사디자이너아웃소싱업데이트위시켓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