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 개발'로 또 한 번 도약하다

2021.06.03

|

640

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 개발

 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 개발로 또 한 번 도약하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엠게임은 게임 개발 1세대 기업으로, 금번에 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을 개발하는 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위시켓에 웹 게임 개발을 의뢰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웹으로 구현하는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이 필요했어요”

엠게임은 다양한 게임 개발과 게임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PC 온라인 게임부터 모바일 게임, VR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 문화를 창출하고 있지요. 금번에 저희 회사에서 게임의 다양화를 꾀하던 중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을 개발하게 되었어요. 이에 웹 게임 개발 관련 개발자가 필요했습니다. 회사 내부적으로는 관련 웹 게임 개발자가 없었기에 외부 인력을 구인하게 되었습니다.

“외주로는 처음 진행하는 개발 프로젝트에 위시켓이 좋은 파트너가 되었어요”

외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 어디서 어떻게 인력을 구할지 고민이었어요. 일단 구글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를 통해 ‘웹 프로젝트’로 검색해 본 결과 위시켓을 알게 되었죠. IT 관련 중개 플랫폼인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인 저희로 하여금 신뢰를 주었어요. 웹 게임 개발이라는 일이 전문성을 요하는 부분이라 관련 기술과 경력을 봐야 해요. 다행히 위시켓은 넓은 인력풀을 보유하고 있는 데다 그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 검색이 가능하더군요.  저희로서는 많은 경우의 수를 두고 인력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친절한 중재 서비스를 갖춘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빠른 진행과 깊은 전문성으로 베팅 시뮬레이션 웹 게임 개발을 완료했어요”

위시켓을 통해 만나게 된 웹 게임 개발자는 관련 분야의 경력을 보유한 분이셨어요. 업무에 대한 이해도와 능력을 갖춘 개발자였기에 빠른 진행이 가능했지요. 특히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이 지닌 속도감을 잘 구현해 주었고 덕분에 현재 개발된 웹 게임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뿐만 아니라 애초부터 위시켓의 적절한 견적 가이드 덕분에 웹 게임 개발을 진행하면서 비용으로 인한 어려움도 없었습니다. 엠게임 웹 베팅 게임 개발 산출물

이미지 1: 엠게임 산출물

“게임을 문화로! 웹 게임 개발로 게임 서비스의 업그레이드를 이루었어요”

금번에 완성된 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으로 저희 회사는 또 한 번 도약하게 되었어요. 이미 다양한 게임 개발을 진행하고 글로벌화를 지향하는 상황에서 베팅 시뮬레이션 게임 개발은 또 하나의 성장 계단이 되었죠. 처음부터 프로젝트를 관리 중재해준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와 파트너의 전문적 기술력이 이루어낸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도 비슷한 웹 게임 개발 프로젝트가 발생한다면 이번에 함께 작업한 파트너와 일하고 싶어요. 당연히 위시켓 서비스를 이용할 생각이고요. 관련 유관 부서에도 적극적으로 위시켓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게임 개발 1세대 기업으로서 글로벌 게임 서비스 기업을 지향하는 엠게임은 금번 웹 기반 스포츠 베팅 게임을 개발함에 있어 위시켓에 웹 게임 개발 프로젝트를 의뢰하였습니다. 이에 위시켓에서 매칭 된 파트너를 통해 웹 게임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현재 성황리에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개발프로젝트게임 개발게임개발자웹 게임웹게임개발자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