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홈페이지 개편, 내부 개발자 없이 해결한 ‘이코믹스미디어’

2022.05.19

|

1611
오래된 홈페이지 개편, 내부 개발자 없이 해결한 '이코믹스미디어'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다국어 웹툰 사이트인 넷코믹스(NETCOMICS)를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 ‘이코믹스미디어’입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온라인 만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화 콘텐츠를 배포합니다. 저희 ‘이코믹스미디어’가 서비스하는 넷코믹스는 전 세계의 크리에이터와 퍼블리셔를 위한 선도적인 디지털 퍼블리싱 플랫폼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체를 상세하게 비교할 수 있는 위시켓을 선택했습니다”

저희 ‘이코믹스미디어’는 홈페이지 개편이 필요했으나 내부에 개발자가 없어 자체적으로 개발할 수 없는 상황으로 외주 개발을 택하게 되었습니다. 이때 위시켓은 저희 ‘이코믹스미디어’가 원하는 방향의 개발을 진행해 줄 업체를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를 비교하여 고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위시켓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저희 ‘이코믹스미디어’는 홈페이지 디자인 개편이 중요했기 때문에 저희가 원하는 콘셉트와 맞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였는데 위시켓은 ‘이코믹스미디어’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 시켜주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대금보호시스템과 전문성 있는 전담 매니저”

저희 ‘이코믹스미디어’는 프로젝트를 게재하기 전부터 지원자 모집 및 선정까지의 전 과정에서 전문성있는 위시켓 전담 매니저님이 다양하고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해주어 프로젝트 프로세스상 의사결정이 필요한 순간마다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위시켓의 에스크로 형태의 대금보호시스템으로 외주 업체를 사용하더라도 걱정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코믹스미디어 위시켓 파트너 후기
이코믹스미디어 위시켓 파트너 후기

“파트너님의 빠른 의사소통으로 만족스럽게 프로젝트를 마무리했습니다”

개발을 잘 알지 못하는 담당자들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하고 직관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모습에 파트너님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매순간 의사소통이 자유롭고 문의사항에 답변도 빨리주셔서 원활한 소통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개발 외에도 기획서도 꼼꼼히 봐주시고 구현과정 중 기획에서 명확하지 않은 내용이 있으면 꼭 확인 후 작업해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생기는 이슈들을 공유 후 해결하고 정말 파트너 같은 마음에서 정성스레 작업을 해주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코믹스미디어 아웃소싱 산출물
이코믹스미디어 위시켓 산출물

“개발자가 부족한 업체에 위시켓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많은 수의 기업이 내부에 개발자가 부족하거나 없기에 홈페이지를 제작한 이후 유지 보수 및 추가 개편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부족한 업체에게는 위시켓은 최고의 IT아웃소싱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시켓에 프로젝트 의뢰를 하실때는 요구사항을 최대한 상세하게 작성하여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프로젝트 견적 및 기간 상담과 미팅 그리고 프로젝트 진행 등에서 위시켓이 꼼꼼하고 친절하게 도와드립니다.

‘이코믹스미디어’는 위시켓을 통해 신뢰있는 파트너를 만나 다국어 웹툰 서비스 개편 개발을 완수하여 성공적으로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예정된 비용과 기간에 맞추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완성하였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코믹스미디어이코믹스미디어 IT아웃소싱이코믹스미디어 개발외주이코믹스미디어 넷코믹스이코믹스미디어 아웃소싱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