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비즈니스, 위시켓에서 홍보하세요!

2020.06.11

|

819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믿을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위시켓입니다. 위시켓에는 스타트업부터 중소기업 그리고 대기업과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님들이 계십니다. 또한, 기획, 개발, 디자인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파트너님들도 많이 계시죠. 그러다 보니 위시켓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싶다고 문의를 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늘 위시켓은 그 요청에 응하기 위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는 광고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께 매주 이메일로 보내드리는 뉴스레터에서 여러분의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고 상품은 광고대상에 따라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첫째, 5만 명의 클라이언트님을 대상으로 하는 뉴스레터 배너. 둘째, 6만 명의 파트너님을 대상으로 하는 뉴스레터 배너. 셋째, 11만 명의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을 대상으로 하는 뉴스레터 배너.

    예시를 한번 보실까요? 다음과 같이 위시켓 뉴스레터 상단에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홍보할 수 있게됩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알려보세요!

01. 광고문의help@wishket.com으로 메일 보내기 -회사명/ 회사설명/ 집행 희망날짜/ 광고 상품 내용을 포함해서 발송해주세요. -영업일 기준 2일 이내에 답변/ 일정 협의 진행

02. 소재제출(검수) -광고일 기준, 영업일 기준 최소 3일전까지 이미지&URL제출 -제작 가이드 위반 시, 수정요청 가능

03. 광고집행 -요청한 일자에 맞춰서 광고집행

04. 결과보고 -광고 종료 후, 성과에 대한 결과 제공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위시켓 광고 매체 소개서를 확인해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