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이제 ‘뉴스센터’를 통해 위시켓 관련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7.01.02

|

391

20170102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에서 2017년을 시작하는 첫 월요일에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 그동안 위시켓에서 발행하는 모든 콘텐츠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전해 드렸는데요, 앞으로는 사이트 내에서도 위시켓 관련 소식이나 서비스 이용 관련 정보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도록 ‘뉴스센터’라는 공간을 새로 만들었습니다!  

뉴스센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 맨 하단에 새로 생긴 ‘뉴스센터’를 확인하셨나요? %ed%91%b8%ed%84%b0_2   세부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위시켓 관련 소식들과 클라이언트, 파트너님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소개될 뉴스센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b%89%b4%ec%8a%a4%ec%84%bc%ed%84%b0_3  

뉴스센터에서 어떤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나요?

뉴스센터의 카테고리는 총 6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각 카테고리별로 여러분이 어떤 정보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공지사항 업데이트 소식이나 서비스 이용 제도 변경 등 여러분이 위시켓을 이용할 때 꼭 알아야 할 정보들을 전달하는 공간입니다. 2. 위시켓 소식 위시켓에서 주최하는 행사, 이벤트나 채용 소식 등 회사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3. 그린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여러분의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나 위시켓 이용 TIP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 당신의 회사에 적합한 아웃소싱 팀을 선별하는 방법

4. 프리랜서 가이드 파트너 여러분의 사업에 도움이 될 만한 정보나 위시켓 이용 TIP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소프트웨어 요구사항에 대한 일반적인 진실 8가지

5. 프로젝트 성공사례 위시켓을 통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끝마친 클라이언트님들의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서버 개발] “내부에 개발 인력이 있었지만, 비용이나 시간적인 측면에서 아웃소싱이 합리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6. 언론보도 연록에 소개된 위시켓의 소식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 IT개발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 개발회사&파트너 3만명 돌파


  앞으로 뉴스센터를 통해 여러분에게 유용한 콘텐츠들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아웃소싱 위시켓wishket위시켓위시켓 뉴스센터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업데이트 소식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