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탄생! 이제 위시켓을 통해 검증된 포트폴리오를 만나보세요.

2016.05.30

|

1367

[위시켓 공지/ 업데이트 소식]

  20160530_wishket_update_f     안녕하세요, 위시켓입니다. 클라이언트님이 함께 작업할 파트너를 선정할 때, 파트너의 실력을 판단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포트폴리오’ 입니다. 하지만, 기존 업계에서 만연한 불신의 문제로 클라이언트님은 파트너의 포트폴리오를 잘 믿지 못합니다. 파트너님은 실제로 작업을 한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지만 항상 의심을 받는 것이 억울하셨을 텐데요. 그래서 이번 업데이트가 탄생했습니다! 이제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는 그와 연관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파트너님의 포트폴리오, 실력에 대한 신뢰도를 100% 부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트너님 역시 위시켓에서 진행한 검증된 포트폴리오이기 때문에 자기 어필하기 더 쉽겠죠?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가 무엇인가요?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프로젝트에서 나온 결과물의 포트폴리오를 말합니다.

20160530_wishket_update_image1[이미지: 파트너 프로필에서 볼 수 있는 업데이트된 포트폴리오 화면]

여러분이 평소에 볼 수 있는 파트너 프로필의 포트폴리오 화면입니다. 빨간 네모 박스를 확인해주세요!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에는 하단에 새로운 마크가 생긴 것이 보이시나요? 이 마크를 통해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 여부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위시켓을 통해 만들어진 포트폴리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검증된 마크를 확인해보세요!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정보는 무엇이 있나요?

20160530_wishket_update_image2[이미지: 업데이트된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의 상세 포트폴리오 화면]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는 위시켓을 통해 작업한 파트너님의 포트폴리오이기 때문에 100%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시켓을 통해 계약된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계약 관련 정보를 모두 제공해 드립니다. 사이트 상에 공개된 프로젝트의 이름, 계약된 금액과 기간, 계약일자, 함께 작업한 클라이언트가 남긴 평가 등 세부 정보를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트너님,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의 포트폴리오를 등록하고 싶으신가요? 20160530_wishket_update_image3 포트폴리오 등록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포트폴리오 등록 창에서 버튼 하나만 클릭하시면 됩니다! 포트폴리오 추가 화면에 들어가서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입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0160530_wishket_update_image4 버튼을 클릭하시면,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는 박스가 뜹니다. 포트폴리오 등록하기를 원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나머지 항목들을 채워주신 후 ‘등록 완료’를 클릭하시면 완료됩니다.

Q. 이미 등록한 포트폴리오를 ‘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로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죠?

포트폴리오를 수정하는 화면에서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 입니다’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위시켓에서 진행한 프로젝트를 통해 여러분의 실력을 마음껏 어필해보세요!


  위시켓은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데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위시켓 팀에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가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위시켓은 항상 클라이언트님과 파트너님의 의견을 들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위시켓이 되겠습니다.     20150425_하단이미지_v4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 플랫폼wishket위시켓위시켓 업데이트위시켓 파트너 정보위시켓 포트폴리오위시켓 프로젝트위시켓 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