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국내 TOP10 쇼핑몰 제작 업체 순위는?

2020.07.17

|

4438

2020년 국내 쇼핑몰 제작업체 TOP10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IT전문가를 찾아드리는, 위시켓입니다.
점점 더 거대한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시장을 잡기위해, ‘쇼핑몰 제작 업체’를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고있는 오늘날!
좋은 사업아이템이 있다고 해도 쇼핑몰 제작에 필요한 개발지식이 전혀 없다면, 선뜻 비즈니스를 시작하기가 힘든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 위시켓은 여러분이 좋은 ‘쇼핑몰 제작 업체’를 만나볼 수 있도록, 국내 유수의 ‘쇼핑몰 제작 업체’들을 소개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수많은 ‘쇼핑몰 제작 업체’들 사이에서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 많으셨다면, 지금부터 전문성이 검증된 ‘쇼핑몰 제작 업체’들을 만나보세요:)
* 잠깐,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약 7만 9천개 이상의 쇼핑몰 개발업체와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쇼핑몰 제작업체 순위 TOP 10
국내 우수 쇼핑몰 제작업체 순위

79,880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계약/ 포트폴리오 개수가 많고,
이전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한 쇼핑몰 제작 업체 상위 10개입니다.

지금 바로, 여러분의 쇼핑몰 프로젝트에 적합한 ‘쇼핑몰 제작 업체’를 만나보세요!

1. 꼼꼼하게 아이디어 정리하기

– 어떤 쇼핑몰을 구축하고 싶은지 작성해보세요!
전문적이고, 책임감있는 ‘쇼핑몰 제작업체’를 만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어떤 쇼핑몰을 구축하고 싶은지부터 정리하는 일입니다. 모든 분야를 다 잘 다루는 쇼핑몰 제작업체는 없습니다. 개발업체마다 주력으로 하고 있는 분야가 다르고, 가지고 있는 노하우나 경험도 다 다르기 때문에, 어떤 쇼핑몰을 만들고 싶은지에 따라 적합한 업체가 달라질 수 있죠. 이때,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요구사항이 구체적이고 명확할 수록, 개발업체들이 진행가능여부와 개발의 방향성을 잡기가 수월해집니다.
어떤 쇼핑몰을 제작하고 싶으세요? 쇼핑몰의 목적, 원하는 기능, 현재준비사항 혹은 가벼운 아이디어 스케치일지라도 좋습니다. 일단 위시켓에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작성한 내용은 위시켓 매니저에게 상담을 받은 후에 수정, 보완되기 때문에 어려워하지 말고 편하게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2. IT전문가의 조언구하기

– 2만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외주를 처음 맡기거나 IT관련 지식이 없는 경우, 원하는 바를 완벽하게 개발업체에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구축하고 싶은 쇼핑몰을 어떻게 설명해야 좋을지 고민이신가요?위시켓은 컨설팅을 통해 여러분의 현재 상황과 요구사항을 최대한 이해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개발자들이 이해할 수 있게 프로젝트 내용을 정리해드립니다. 뿐만아니라, 그동안 진행된 2만 건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견적과 예상기간 그리고 필요한 개발 기술까지 알려드리죠.
개발용어를 전혀 모르더라도, 외주경험이 전혀 없더라도,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외주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IT전문가에게 무료로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3. 쇼핑몰 제작 업체 모집

-7만, ‘쇼핑몰 제작 업체’들의 지원을 받아보세요.
비즈니스의 핵심은 타이밍입니다. 더이상 여러 개발 업체들을 찾아다니면서 시간을 소모하지 마세요. 위시켓 매니저와 유선상담을 끝내고나면, 7만개의 업체들이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지원합니다. 여러 업체에서 보낸 프로젝트 제안내용 관련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까지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위시켓에서 확인할 수 있는 개발업체 정보)

4. 쇼핑몰 제작 업체와 미팅

– 마음에 드는 업체를 만나 검증하는 단계를 거치세요.
가장 마음에 드는 개발업체와 만나 미팅을 진행해보세요. 미팅 때는 작업자와 대화해보며,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을지 한 번 더 검증하고, 게약하기 전에 최종적으로 업무범위와 금액/기간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와의 미팅, 소통이 제대로 될지 걱정이신가요? 위시켓 매니저는 미팅 자리에 동석하여, 여러분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있도록 진행자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작업자와 협의가 완료된 내용을 IT전문계약서에 기재하여, 일반 계약서보다 안전한 계약체결이 가능하죠. 위시켓만의 특화된 IT외주 계약서를 통해 더욱 더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해보세요!

5. 프로젝트 진행

쇼핑몰 제작에 성공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에만 집중하세요.
기존 외주 시장에서는 프로젝트 시작 전에 작업자에게 선금(계약금)을 지급하고, 프로젝트가 끝나면 잔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계약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프로젝트 진행 도중 문제가 생길 경우, 대금을 잃을 수 있다는 치명적인 리스크가 있는데요.
위시켓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스크로 형태의 대금보호시스템으로,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대금을 보호합니다. 여러분이 쇼핑몰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지급을 승인해야 작업자에게 대금이 전달되는 것이죠. 따라서 의뢰자와 작업자 모두, 대금 손실 걱정없이 오롯이 프로젝트에만 집중해서, 최상의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지금 바로 검증된 쇼핑몰제작업체 를 만나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쇼핑몰 만들기쇼핑몰 제작쇼핑몰 제작 업체쇼핑몰 제작업체쇼핑몰제작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