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사업에 필요한 웹 퍼블리싱 작업, 전문가와 함께 해본 후기.

2021.02.01

|

646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웹 사이트 퍼블리싱’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새롭게 회사 내부 웹 사이트 퍼블리싱을 추진하고 있는 업체로부터 웹 퍼블리싱 전문가 구인 프로젝트가 등록되었습니다. 이에 웹 퍼블리싱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신속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는 파트너와 매칭 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규 프로젝트인 웹 퍼블리싱 분야의 전문가가 필요했어요”

금번에 저희 회사에서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 중 퍼블리싱 부분이 있었는데 회사 내부에는 퍼블리싱 개발자가 없었습니다. 사내 인력만으로는 리소스가 부족하다는 판단 하에 웹 퍼블리싱 분야의 전문 인력을 구인하게 되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믿을만한 IT 중개 플랫폼을 알아야 했습니다. 구글과 네이버 등 검색 사이트를 통해 퍼블리싱 프리랜서 구인을 검색했을 때 위시켓을 알게 되었고 여러 후기를 통해 믿을만하다는 생각이 들어 구인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합리적인 비용과 전문가 툴, 신속한 진행이 마음에 들었어요”

프로젝트를 의뢰하는 데 있어서 저희가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웹 퍼블리싱 분야의 전문성은 기본이고 합리적인 비용과 신속한 진행 속도가 뒷받침되었으면 했습니다. 다행히 위시켓은 저희의 뜻에 맞게 빠르게 인력을 매칭해 주었습니다. 또한 대금보호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보다 안전한 계약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가 인상적이었는데, 파트너 선정과 계약부터 세금계산서 관련 내용 등 전담 매니저가 꼼꼼하게 체크해 주셔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 덕분에 웹 퍼블리싱 작업을 완성도 있게 마쳤어요”

저희 회사 신규 프로젝트 중 하나인 웹 퍼블리싱 작업을 맡은 파트너는 준비된 전문가였습니다. 무엇보다 웹 퍼블리싱 분야의 적합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회사에서 요구하는 바를 충분히 수용하여 일에 반영하는 등 일을 매우 수월하게 진행해 주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희 회사 입장에서 퍼블리싱 부분에 대해서 거의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될 만큼 알아서 일을 마무리해 주었고 결과적으로 산출물의 퀄리티 또한 좋았기에 지면을 통해 다시 한번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꼼꼼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파트너 덕분에 든든했어요.”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성격 좋고 실력 좋고 대화도 잘 통하는 파트너를 만난 것도 감사하고 위시켓 매니저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프로젝트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주신 덕분에 클라이언트 입장에서 매우 편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프로젝트를 의뢰할 일이 있다면 무조건 함께 할 의향이 있습니다. 위시켓과 같은 서비스는 저희와 같이 내부 개발자가 없는 경우 상당히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개발인력이 없다거나 원하는 개발자를 찾지 못했을 때, 신속 정확 합리적으로 파트너와 매칭을 해주기 때문에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회사 내부 웹 사이트 퍼블리싱 프로젝트는 위시켓을 통해 만나게 된 파트너 개발자에 의해 완성도 있게 작업 완료되었습니다. 경험 많은 파트너와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와 함께 함으로 업체 측의 긍정적인 평가와 만족도 높은 피드백을 얻은 프로젝트였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웹 리뉴얼웹 사이트 개발웹 사이트 개발후기웹 사이트 제작웹 사이트 제작후기웹 사이트 퍼블리싱웹 퍼블리셔웹 퍼블리싱웹 퍼블리싱 프로젝트웹사이트 개발웹사이트 개발후기웹사이트 리뉴얼웹사이트 리뉴얼 후기웹사이트 리뉴얼후기웹사이트 제작웹사이트 제작후기웹사이트 퍼블리싱웹사이트 퍼블리싱 후기위시켓위시켓 사용후기위시켓 이용 사례위시켓 이용담위시켓 이용사례위시켓 이용후기위시켓 프로젝트위시켓 프로젝트 진행후기위시켓 프로젝트 후기위시켓 프로젝트후기위시켓 후기위시켓 후기 인터뷰퍼블리싱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