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의 반응형 웹으로 진짜를 가려냅니다.

2021.05.27

|

341

블록체인 기반 감정 서비스 반응형 웹 개발

블록체인 기반의 반응형 웹으로 진짜를 가려냅니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애널리틱스는 블록체인 기술로 디지털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금번 명품 감정 플랫폼인 반응형 웹 디자인을 위시켓에 의뢰하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진짜를 감정할 수 있는 반응형 웹 디자인이 필요했어요”

저희 회사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디지털 보증서비스를 개발,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특히 요즘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반의 안전한 디지털 보증서로 시계의 감정부터 위탁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획했습니다. 명품의 진위를 식별할 수 있는 명품 감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됨에 따라 반응형 웹 디자인을 맡아줄 인력이 필요한 상황이 되었어요. 아무래도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었고 원하는 인력을 채용하는 일도 여의치 않아 외주로 일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원스톱으로 외주작업을 진행해 주는 중개 플랫폼을 원했어요”

외부 인력을 구하기로 결정한 뒤 이번엔 IT 중개 플랫폼인 위시켓을 이용하기로 했어요. 사실 이전에 플랫폼을 통하지 않고 개별 계약으로 외주 개발을 진행했는데 어려움이 많았거든요.  계약부터 프로젝트 진행, 검수와 유지보수까지 외주업체와의 협상과 의견 조율이 필요했기에 시간적으로 효율성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지인의 추천으로 계약부터 프로젝트 진행, 사후관리까지 서비스해주는 위시켓 플랫폼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과연 불필요한 에너지 소비 없이 원스톱으로 진행됨에 따라 프로젝트 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

“명품을 감정해주는 웹의 품격을 디자인으로 높여 주었어요”

저희가 원하는 인력은 명품을 감정해 주는 반응형 웹의 디자인이었기에 무엇보다 높은 품질의 결과물이 필요했어요. 다행히 위시켓의 인력풀이 넓은 관계로 여러 명의 지원자를 비교 검토할 수 있었고, 가장 적합한 기술을 보유한 전문성 있는 파트너와 만나 반응형 웹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파트너는 처음 미팅 때부터 시원시원한 태도와 적극성 있는 자세로 프로젝트에 임해주었고, 요청하는 부분에 있어서 별다른 거부감이나 부정적인 피드백 없이 빠르게 업무를 진행해 주셨어요. 덕분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명품시계의 감정부터 판매까지 서비스되는 플랫폼의 디자인이 품격 있게 완성되었어요.   애널리틱스 블록체인 기반 반응형 웹 개발 클라이언트 후기

이미지 1: ‘jjinz84’ 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앱을 통한 명품의 감정과 거래, 위시켓의 도움으로 완성되었어요”

이번에 개발된 명품시계 감정 서비스와 거래 앱인 캔버스는 론칭 예정에 있습니다. 반응형 웹 디자인을 통해 완성도 있는 웹으로 거듭났기에 기대가 크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쉽지 않은 요구도 있었을 텐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외주 개발을 진행해 준 위시켓과 파트너에 고마움을 전합니다. 특히나 프로젝트 사전 미팅부터 완료까지 개입하여 놓치는 부분까지 리마인드 시켜 준 위시켓 매니저에게 고맙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네요. 비용 부분도 적정한 금액이라고 생각하고 있기에 다음 프로젝트도 진행할 생각이 있습니다. 저희와 같이 당장 진행할 프로젝트가 있는데 내부 인력이 부재한 기업이 있다면 위시켓 플랫폼 사용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블록체인 기반 반응협 웹 프로젝트 산출물

이미지 2: ‘(주)애널리틱스 산출물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애널리틱스는 금번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명품시계 감정 서비스와 명품시계 거래 앱을 개발하게 되면서 반응형 웹 디자인을 맡아줄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하였고, 파트너를 통해 반응형 웹이 성공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웹반응형웹디자인블록체인애널리틱스웹디자인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