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 구축으로 정기배송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어요.

2021.02.17

|

621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반응형 웹 구축’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농산물 유통과 전자상거래 등의 중개업을 하고 있는 주식회사 레드체리는 지역기반 상품의 정기배송 서비스 반응형 웹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따라 관련 인력을 위시켓에 의뢰했습니다. 이에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파트너와 반응형 웹 구축 개발을 진행했습니다.

“신규 사업 론칭에 따른 반응형 웹 구축 개발자가 필요했어요.”

주식회사 레드체리는 고객과 동네 상점, 생산자 모두 더 좋은 먹거리로 더 좋은 삶을 누리자는 사명을 가진 농산물 유통 전자상거래 업체입니다. 금번에 저희 회사는 동네 과일 가게와 함께 하는 고객 맞춤형 과일 정기배송 서비스를 준비하며 반응형 웹 구축 개발을 론칭하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부 개발 인력이 없기에 외부에서 인력을 충원할 계획을 세웠으며, 그간 개발자 포럼과 업계 및 산업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알게 된 위시켓을 통해 하이브리드 웹 개발을 진행할 관련 인력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 1: 레드체리의 ‘반갑다 과일아’ 소개

“지원자의 포트폴리오와 클라이언트 후기를 통해 반응형 웹 개발자를 선택했어요”

사내 인력만으로는 리소스가 부족했던 저희는 위시켓에 관련 프로젝트를 등록한 뒤 전문성 있는 개발자와 만나기를 기대했습니다. 주변의 평가를 통해 위시켓 서비스의 높은 수준을 알고 있었기에 기대가 컸고, 과연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특히 처음 만나게 된 박민재 매니저는 초기 계약서 작성부터 디테일하게 짚어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충분한 조언을 해 주었습니다. 일을 진행해 줄 파트너의 경우 전문성을 갖추되 높은 품질의 결과물을 내줄 수 있어야 했기에 지원자들의 포트폴리오와 클라이언트의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며 선정했습니다. 다행히 사전 미팅을 통해 파트너의 경력, 포트폴리오, 기술력, 파트너십을 확인할 수 있었던 것이 주효했던 것 같습니다.

이미지 2: 위시켓 서비스 소개

“적극적인 전문가와의 협업으로 반응형 웹 ‘반갑다과일아’ 가 완성됐어요.”

가장 적합한 파트너를 선정한 후, 정기배송 서비스 반응형 웹 구축 개발에 들어갔습니다. 동네 과일 가게와 함께 하는 고객 맞춤형 과일 정기배송 서비스였기에 지역을 구축하는 일부터 스크린 환경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환되는 웹 페이지를 구성해야 하기에 까다로운 작업이었지만 파트너께서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고 노력한 덕분에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특히 웹 개발에 익숙하지 않은 클라이언트를 배려하여 전문가의 언어가 아닌 일반적인 언어로 풀어서 작업을 진행해 주셨기에 커뮤니케이션이 더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그 점을 특히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반갑다과일아’ 플랫폼은 지역과 고객 생산자를 연결하며 더 좋은 먹거리가 거래되는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3:레드체리 반응형 웹 산출물

“다양한 인력풀과 매니징 서비스로 신규 프로젝트를 론칭할 수 있었어요”

이번에 진행한 반응형 웹 구축 프로젝트를 통해 회사는 물론 생산자와 고객까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길이 열렸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먹거리의 플랫폼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았기에 앞으로도 유사 프로젝트가 진행될 때 지금의 파트너와 함께 일할 생각이 있습니다. 반응형 웹 개발에 대한 요구가 많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그만큼 실력을 갖춘 전문가와 만나는 일도 중요합니다. 저희와 같이 사내에 관련 인력이 없거나 보다 전문성 있는 인력이 필요한 경우 위시켓의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훨씬 용이하게 일을 진행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디테일한 계약부터 분쟁 없이 원만한 진행을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다만 파트너사를 선정하기 전 지금보다 조금 더 디테일한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다면 선정하는 데에 더욱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4: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ghawk000’파트너 평가

농산물의 유통과 전자상거래 업체로서 새로운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는 주식회사 레드체리는 위시켓을 통해 웹 개발자를 만나 ‘반갑다과일아’ 라는 반응형 웹 구축을 완료하였습니다. 적극적인 의견 제시와 친절한 설명, 적절한 비용으로 웹 개발을 완성함으로 지역기반 상품의 정기배송 서비스가 원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반응형 웹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반응형 웹반응형 웹개발반응형 웹구축반응형 웹사이트반응형 웹사이트 개발반응형 웹사이트구축반응형 웹페이지반응형 웹페이지 구축반응형웹반응형웹사이트반응형웹사이트 개발반응형웹페이지반응형웹페이지 구축웹 개발웹 구축웹개발웹개발 외주웹개발 외주 후기웹개발 외주후기웹개발 후기웹개발외주웹개발후기웹구축웹구축 외주웹구축 외주 후기웹구축 외주후기웹구축 후기웹구축외주웹구축후기위시켓위시켓 반응형웹 개발위시켓 웹개발위시켓 웹개발 후기위시켓 웹구축 후기위시켓 이용담위시켓 이용인터뷰위시켓 후기위시켓이용담위시켓후기위시켓후기 인터뷰하이브리드 웹하이브리드웹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