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의 자동 데이터 변환 프로그램 개발, 업무 효능감을 높이다

2021.05.20

|

824

녹십자 프로그램 개발 위시켓 이용후기

문서 자동 데이터 변환 프로그램 개발 , 업무 효능감을 높이다.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대한민국 생명과학산업을 이끌어온 GC 녹십자에서 금번에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문서 작성 및 출력 프로그램 개발을 위시켓에 의뢰, 본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수작업을 자동으로 바꿔줄 데이터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했어요.”

국내를 넘어 글로벌 건강산업의 리더로 대한민국 생명과학산업을 이끌어온 GC 녹십자입니다. 인류의 건강한 삶을 향해 건강산업의 다양한 영역에서 도전하고 있는 저희 기업은 사무적인 부분에서도 작업의 효율성을 꾀하는 시도를 해 오고 있어요. 아무래도 생명과학산업 분야이다 보니 다양한 데이터 관리가 중요한데요, 지금까지 데이터 관리가 수작업으로 진행되었고 그로 인한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금번에 국문 영문 문서 작성 및 출력 프로그램 개발 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IT 중개 플랫폼으로는 국내 1위인 위시켓에 대한 신뢰가 있었어요.”

‘프로그램 개발’에 관련된 내부 인력이 없었던 터라 외부 인력을 구하기로 결정한 뒤 다양한 검색 사이트를 통해 알아보던 중 위시켓을 알게 되었어요.  IT 중개 플랫폼으로선 국내 1위라는 타이틀이란 말에 신뢰가 갔고, 직접 프로그램 진행과정을 면밀히 살펴본 결과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특히 대금보호시스템부터 매니저의 중재, 계약 및 비밀유지 계약서의 완전성이 마음에 들었어요. 또한 프로그램 개발자와의 매칭이 무엇보다 중요했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는 위시켓 측에서 다양한 인력풀을 제공해 주셨어요. 덕분에 믿고 맡길 수 있는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파트너의 신속한 피드백과 적극적인 자세로 프로젝트가 지연될 틈이 없었어요.”

저희가 의뢰한 프로젝트가 국문으로 된 워드 문서의 데이터를 영문으로 된 영문 양식에 옮기는 프로그램 개발 이었는데요, 파트너가 정확한 의도를 파악해서 진행을 잘해 주셨어요. 그동안 데이터를 관리하다 보면 연월일 순서를 바꾸어야 하는데, 단순한 복사나 붙여 넣기 번역도 불가하여 매번 수작업으로 해야 했거든요. 다행히 저희 파트너가 이 부분에 굉장히 전문성을 지닌 분이셨기에 피드백도 빠르셨고 의문스러워하는 부분은 직접 나서서 설명도 해 주시며 적극적으로 진행해 주셨어요. 한 번은 사내 보안 프로그램 때문에 개발된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사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파트너께서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 주기도 하셨지요. 당연히 의뢰했던 데이터 자동변환 프로그램 개발 역시 완성도 있게 나왔습니다.  덕분에 그간 데이터 처리 수작업으로 소요해야 했던 여러 불편한 요소가 많이 해소되었습니다.

“회사 업무의 자동화 프로그램 개발, 위시켓에 맡기고 싶어요.”

이번 프로그램 개발 은 모든 부분이 잘 조화를 이룬 좋은 결과라고 생각해요. IT 분야가 생소했던 담당자였음에도 친절한 설명과 이해로 작업을 진행해 준 파트너뿐만 아니라 프로젝트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끝까지 함께 해 준 위시켓의 매니징 서비스도 큰 도움이 되었거든요. 무엇보다도 비용이 적절했다는 것과 함께 부가세 이외 수수료가 없었던 것도 매우 매력적이었다고 말하고 싶네요. 저희 회사의 경우 앞으로 자동화 업무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이 많이 필요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앞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 개발 건이 생기면 당연히 위시켓을 추천할 겁니다. 처음 미팅 때부터 의뢰 목적을 한 번에 정확히 이해하며 전문성있게 작업에 임해 주신 파트너도 적극 추천해드릴 생각입니다. 녹십자 프로그램 개발 위시켓 파트너 평가

이미지 1: ‘limjs0711’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인류의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세워진 GC 녹십자에서는 금번에 단순 데이터 작업의 효율성을 꾀하기 위해 자동 데이터 변환 프로그램 개발 을 위시켓에 의뢰, 국문 영문 문서작성 및 출력 프로그램을 개발 완료하였습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업무 자동화업무 효율성위시켓자동 데이터 변환프로그램 개발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