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의 아웃소싱 후기, 3D 메신저 개발을 외주로 해결한 신세계 아이앤씨

2022.06.15

|

1180
대기업의 아웃소싱 후기, 3D 메신저 개발을 외주로 해결한 신세계 아이앤씨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신세계 아이앤씨는 디지털 기술로 새로운 영역에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글로벌 리테일테크 전문 기업입니다.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인공지능, 스마트리테일, 데이터 비즈니스 등 변화와 혁신의 리테일 환경을 구축합니다. 신세계 아이앤씨의 아웃소싱 후기를 살펴보세요.

“빠른 시간 안에 원하는 여러 개발사를 찾고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내부 개발 인력이 부족했습니다. 아웃소싱 개발을 맡긴 후 운영 상 오류가 발생 시 급히 대처해야 할 경우 내부 운영인력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부분은 급히 개발사 쪽에 연락해 방문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개발사에서 프로젝트 등의 이유로 지원인력이 없다면 난감하기에 저희에게 맞는 여러 개발사를 찾고 부합하는 개발사를 위시켓을 통해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위시켓은 프로젝트를 관리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간 중간에 전담매니저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 등의 어려움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면서 관리해주시는 부분에서 저희의 프로젝트가 관리를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하우스 개발이 아닌 아웃소싱을 통한 개발임에도 이러한 위시켓의 매니징을 통해 걱정없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전담매니저를 통한 IT 아웃소싱 후기



“프로젝트에 대한 고민을 깊게 하는 위시켓 파트너사”

저희 파트너사는 미팅했던 다양한 파트너사중 단가가 평균보다 약간 높았으나 저희가 원하는 요구사항 스펙을 맞출 수 있는 경험과 응답을 해줄 수 있는 파트너사 였습니다. 가볍게 말한 요구사항 요청에 처음에는 어려울 것이라 답하였으나 며칠 간 고민을 통해 적용가능 한 방향을 찾았다고 하였을 때 파트너사가 이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생각해주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하여 요구사항을 빠르게 적용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고민을 깊게 하는 개발사를 만난 점에서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세계 아이앤씨 위시켓 아웃소싱 후기



“개발자 인력을 구하기 어려울 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이번 3D 프로덕트 프로젝트가 퍼포먼스 적인 측면에서 우려되었으나 바로 로딩되는 프로덕트를 성공적으로 완성하였습니다. 회사 내에서는 빨리 구하기 힘든 인력을 노하우를 가진 그룹형태로 신속하게 얻어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프로젝트 진행을 하고 싶으나 인력을 어디서 어떻게 구해야 할지 모르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요구사항에 대한 상세한 기획서를 가지고 요구 수치 등도 정확하게 가질수록 개발사와 인터뷰할 때 명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고, 차후 분쟁이 날 소지가 적을 것 같습니다.

신세계 아이앤씨는 위시켓을 통해 Lowpoly 3D 메신저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개발자 외주를 통한 아웃소싱 후기

이런 아웃소싱 후기도 살펴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IT 아웃소싱 후기개발 아웃소싱 후기개발자 아웃소싱 후기아웃소싱 후기위시켓 아웃소싱 후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