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격 측정 앱/웹 개발로 정보시스템 감리가 업그레이드됐어요

2021.03.02

|

721

– 이 글은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을 통해 진행된 ‘규격 측정 앱 및 웹 디자인 개발’ 후기글입니다. :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 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8만 개 이상의 개발, 디자인 업체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원하는 프로젝트를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료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들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 기간/ 경력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에스유지는 정보시스템의 감리업체입니다. 금번 계측장비를 만드는 사업을 진행하던 중 규격을 측정할 안드로이드 앱 및 관리자 웹 개발을 맡아줄 인력이 필요하게 되어 위시켓을 통해 매칭 된 파트너와 함께 웹/앱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계측장비를 만드는 사업 중 과제를 위한 앱/웹 개발 인력이 필요했어요”

저희는 SW/HW/정보시스템 연구개발 및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공급하는 IT 전문기업 에스유지입니다. 모든 분야에 감리가 필요하듯이 IT 업계도 감리가 필요합니다. 에스유지는 그 감리를 맡아 IT 시스템을 점검하며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금번 감리업체로써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계측장비를 만드는 중 규격을 측정할 앱/웹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관련 인력이 내부적으로 없는지라 외부에 인력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검색 사이트를 통해 개발 업체를 검색을 하는 과정에서, 위시켓을 알게 되었고 프로젝트 진행을 의뢰하게 되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매니징 서비스에 이끌려 프로젝트를 의뢰했어요”

과연 위시켓을 통해 전문 인력을 구인하게 되니 모든 면에서 편리했습니다. 우선 보다 전문성 있는 인력이 필요하기에 경력의 신빙성이 중요한데, 위시켓을 통해 1차적으로 검증이 되었기에 빠르게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위시켓에서 프로젝트 전반에 대한 매니징을 해 준 덕분에 수월하게 진행되었는데 특히 대금 보호 시스템은 대금 관련 분쟁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거란 믿음을 주었습니다. 특히 처음부터 끝까지 세심한 매니징 서비스를 진행해주신 전새롬 매니저님 덕분에 분쟁의 소지가 생기지 않은 체 서로가 조율해가며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미지 1: 위시켓 서비스 소개

“파트너의 창의적인 문제해결력으로 앱/웹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성했어요”

이번 프로젝트는 규격을 측정하는 앱/웹을 개발하는 내용이라 처음부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정확한 계측이 되어야 하는 내용이라 여러 장애물이 존재할 것으로 판단되어 걱정 했으나, 예상 밖의 일이 일어났습니다. 파트너님이 새로운 진행 방향과 방법을 제시해주신 것입니다. 파트너님은 본인의 전문성을 살려 프로젝트 진행을 이끌어가 주셨죠. 파트너님은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내공이 높아 보이셨고, 결과적으로 만족할 만한 규격 측정 앱/웹 개발이 완성되었습니다. 특히나 가능한 저희의 요청에 대해 해결해 주시려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이미지 2: ‘nexzio’ 파트너 소개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해결방법을 찾은 프로젝트였어요”

이번 앱/웹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정보시스템 감리업체로써 좀 더 업그레이드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제 해결방안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단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문성을 발휘하면서 적극적인 태도로 협업에 임하신 파트너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다음에 함께 일할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의뢰할 생각입니다. 저희와 같이 전문성 있는 분야의 기술이 단발성으로 필요한 이들에게 위시켓 서비스는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적절한 비용과 전문성을 갖추고 신속한 진행이 가능한 인력풀을 갖추고 있기에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는 마다할 이유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시 한번 위시켓과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된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이미지 3: 클라이언트가 직접 남긴 ‘nexzio’파트너 평가

IT 전문기업 에스유지가 진행한 규격 측정 앱/웹 개발 프로젝트는 위시켓의 매칭으로 만난 파트너와의 협업으로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개발을 맡은 파트너의 전문성과 아이디어가 클라이언트의 기획 의도와 맞아떨어져 만족할 만한 결과를 가져온 프로젝트였습니다.

지금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프로젝트에 가장 적합한 웹 개발자를 만나보세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계측장비앱 개발앱 개발 프로젝트앱개발앱개발 프로젝트앱개발프로젝트에스유지웹 개발웹 개발 프로젝트웹 디자인웹개발웹개발 프로젝트웹개발프로젝트웹디자인위시켓위시켓 앱 개발위시켓 앱개발위시켓 웹 개발위시켓 웹개발위시켓 이용담위시켓 이용후기위시켓 프로젝트위시켓 프로젝트 진행위시켓 프로젝트 진행후기위시켓 후기위시켓프로젝트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