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이 밝힌, 프로그램 개발 업체 순위TOP 10

2020.05.27

|

3079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다고 해도 앱개발에 필요한 코딩이나 개발 지식을 전혀 모르는 경우, 선뜻 개발 프로젝트에 도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개발 지식이 전혀 없는 상태에서 프로그램 개발 업체들을 잘 선별하기도 쉽지 않죠. 그래서 이번 시간,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국내 유수의 ‘프로그램 개발 업체’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잠깐, 위시켓은 2019년 09월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7만개 이상의 개발업체와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2만건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견적제공, 미팅주선, 계약서 작성과 프로젝트 진행 안내’까지 체계적인 매니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위시켓에는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하며,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앱 개발 업체

78,109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평가/계약 수가 많고 평균 평점이 높은
우수한 프로그램 개발 업체 상위 10개 리스트입니다.

의뢰하려는 앱에 맞는 전문적인 개발 업체들을 확인해보세요.

1. 프로젝트 내용 작성

어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은지 작성해보세요
실력 있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 를 만나고 싶으신가요? 우선 여러분이 어떤 앱을 만들고 싶은지부터 정리해보세요. 모든 분야를 잘 다루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는 매우 드뭅니다. 개발 업체마다 주력 분야가 다르고 가지고 있는 경험/노하우가 다르므로, 어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은지에 따라 적합한 업체가 달라지지요. 의뢰자의 요구사항이 구체적일수록 업체들이 진행 가능 여부를 더 명확하게 판단할 수 있고, 의뢰자의 상황에 맞는 제안을 하기 수월해집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싶으신가요? 생각해둔 아이디어, 현재 준비 상황 등을 ‘프로젝트 등록’ 가이드에 맞춰 작성해주세요. 작성하신 내용은 위시켓 전문가와 상담 후에 수정/보완됩니다. 부담 갖지 않고 편하게 작성해주셔도 됩니다.

2. 전문가와 프로젝트 상담

어떤 업체를 만나야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지 상담받아보세요
원하는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명하든지 개발 업체가 한 번에 이해하고 개발해주면 좋겠지만, 외주를 처음 맡겨보거나 IT를 잘 모르는 의뢰자의 경우, 원하는 바를 완벽하게 설명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그래서 위시켓은 클라이언트(의뢰자)와 작업자 사이의 중간 다리 역할을 하기 위해 사전 상담을 드립니다. 프로젝트를 등록하시면, 위시켓 전문가가 유선 상담을 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클라이언트님의 현재 상황과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작업자들도 프로젝트를 이해할 수 있도록 상담 시 나눈 대화들을 작업자의 용어로 변경합니다.
만들고 싶은 프로그램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시켓 전문가는 이미 2만 건의 다양한 IT 프로젝트를 상담해본 경험이 있으므로 클라이언트님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이해하고 맞춤 상담해드릴 수 있습니다.

3. 프로그램 개발 업체 모집

7만 개의 프로그램 개발 업체 중에 프로젝트 진행 가능한 업체들의 지원을 받아보세요
위시켓과 상담한 후 프로젝트가 공개되면, 위시켓에 가입한 7만 명의 파트너 중 프로젝트를 맡을 수 있는 작업자들이 지원합니다. 지원자들은 프로젝트 분석/제안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를 제출합니다. 이 외에도 계약한 프로젝트 수, 평가 등을 확인하고 지원자들의 실력을 일차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습니다.

03_지원자 목록
(이미지 : 한번에 여러 업체를 비교해볼 수 있는 ‘지원자 목록’ 페이지)

4. 미팅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를 검증하고 안전하게 계약하기 위해 미팅을 합니다
지원자들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와 미팅을 합니다. 미팅 때 작업자와 대화해보며,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는 곳인지 한 번 더 검증하고, 계약하기 전에 최종적으로 업무 범위와 금액/기간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 매니저는 미팅 자리에 동석해서 원활한 미팅이 되도록 미팅 진행자 역할을 하고, 작업자와 협의가 완료된 내용은 계약서에 모두 기재하므로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실력 있는 프로그램 개발 업체, 지금 바로 찾고 싶으신가요?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프로젝트에 맞는 최적의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위시켓 고객센터(02-6925-4849 / help@wishket.com)로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IT 전문가가 아닌 분들도, 외주를 처음 맡겨보는 분들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위시켓이 도와드리겠습니다.

RE_위시켓 하단 블럭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프로그램 개발프로그램 개발 방법프로그램 개발 사례프로그램 개발 업체프로그램 개발 업체 후기프로그램 개발 외주프로그램 개발 프로젝트프로그램 개발 후기프로그램 개발사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