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페이지 개발, IT개발 전문업체가 말하는 좋은 개발자 찾는 법

2022.09.14

|

1675

*잠깐, 위시켓은 2022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10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 중이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예상기간, 포트폴리오 등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 지티소프트는 시스템 통합, 운영, 유지 보수, 프로그램 개발 전문 업체로 다양한 IT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더 나은 IT 기반을 다질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놀이방 예약 성격과 비슷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의뢰한 지티소프트

“좋은 개발자님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기존에 엑셀로 작업하던 수기 업무를 시스템화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관리자페이지가 통합되지 않고, 필요한 기능들이 빠져있어 엑셀을 통해 수기로 관리하던 상황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수기로 진행하다 보면 그만큼 불필요한 리소스도 많이 들고, 실수도 나오기 쉬워서 개개인의 리소스를 아끼고 업무 효율을 증대할 수 있도록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통해 시스템화가 필요했습니다. 개발은 개발자의 역량과 책임성에서 퀄리티가 나오는 만큼 좋은 개발자님을 만나는 것이 위시켓을 이용한 가장 큰 목표였습니다.

“개발자의 프로젝트 이력과 평판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위시켓에서는 개발자가 기존에 어떤 개발 프로젝트를 수행했는지 이력을 볼 수 있고 다른 클라이언트가 남긴 솔직한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원하는 개발 경험을 보유했는지, 정말 실력 있는 개발자가 맞는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담당한 위시켓 파트너 리뷰
실제 위시켓 파트너스 평가 화면, 다른 클라이언트가 남긴 평가를 볼 수 있다.



“계약 프로세스와 매니징 서비스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시켓의 계약 프로세스와 매니징 서비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대금을 중간에서 안전하게 보호해 주고, 계약서도 중간에서 작성해 주니 프로젝트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 매니저님께서 계약 프로세스도 상세히 설명해 주시고, 중간에서 업무 범위를 잘 조율해 주고 관리해 주어 큰 문제 없이 프로젝트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적극적이고 프로젝트를 믿고 맡길 수 있었던 파트너”

저희 담당 파트너님은 미팅 시에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셨고, 기술요소도 잘 이해하고 계셔서 믿고 맡길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설계서가 개발적으로 완벽하게 준비된 상태는 아니었기도 하고 실무 측면에서 상세하게 구현되어야 할 사항들이 미비했는데도 불구하고 요구사항대로 잘 구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관리자페이지 프로젝트를 수행한 위시켓 파트너



“높은 효율과 빠른 속도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관리자페이지의 통합과 신규 개발이 목표이다 보니, 내부망 환경에 배포해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외부 개발 환경으로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하기가 어려웠는데도 불구하고 외부에서 개발할 방법을 파트너님이 직접 찾아내셨고 결국 내부망에 성공적으로 관리자페이지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파트너님 덕분에 높은 효율과 빠른 속도로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성공적으로 관리자페이지 프로젝트를 수행한 지티소프트



“위시켓에서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앞으로는 믿고 개발 외주를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시켓을 통해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 후 이전보다 훨씬 적은 인력으로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관리자페이지 개발 같은 예민한 부분들은 외주를 맡기기 앞서 걱정이 많았는데요. 이번 프로젝트를 위시켓을 통해 성공적으로 수행하였기 때문에 앞으로는 믿고 개발 외주를 의뢰할 것 같습니다. 이번 건 외에도 프로젝트 이슈를 관리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발 외주를 통해 어드민페이지 제작



지티소프트는 위시켓을 통해 JAVA 기반 관리자페이지 개발 및 신규 페이지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6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젝트 견적을 상담해 드립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관리자페이지 개발관리자페이지 개발 방법관리자페이지 개발 아웃소싱관리자페이지 개발 업체관리자페이지 개발 외주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