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켓에서 AWS 비용 아낀 쉐어타운 이야기

2022.08.18

|

2782
위시켓에서 AWS 비용 아낀 쉐어타운 이야기

위시켓 통합빌링 서비스를 통해 AWS로 서비스를 운영중인 ‘1인가구 공동구매 플랫폼, 쉐어타운’을 소개합니다.

*잠깐! 알림톡, NCP, MS Office, AWS 비용 등 우리 서비스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최대 25%까지 아껴보세요!. 위시켓 통합빌링 서비스 담당자가 현재 이용 중인 서비스 금액 분석을 통해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찾아드립니다.

요즘 1인가구 사이에서 꼭 필요한 앱은?(feat. 쉐어타운)

1인 가구라면 누구나 한 번쯤 이런 순간이 있지 않았나요?.
혼자 시켜 먹기엔 배달료와 최소주문금액이 너무 부담되어 망설여지는 순간.
식자재나 물품을 구매할 때, 가격과 양이 부담되어 머뭇거려지는 순간.
남는 식자재나 제품이 버려지거나 방치되는 순간.

쉐어타운은 “동네 이웃들과 함께 구매하고, 나누고, 판매할 수 있는 1인가구를 위한 C2C 공동구매 플랫폼”입니다.

“쉽고 빠른 참여방법!”

쉐어타운에서는 쉐어카드라는 형태로 동네 이웃들과 네트워킹이 가능합니다. ‘게시글’과 같은 개념으로 ‘쉐어카드’를 작성해서, 이웃과 배달비를 나누고 식료품을 함께 구매하고 남는 물건을 나누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AWS 비용 아낀 쉐어타운 이야기

화면을 보면, 다양한 쉐어카드를 구경할 수 있는 메인화면, 원하는 거래에 즉시 참여가능한 손들기 버튼, 직접 쉐어카드를 만들 수 있는 쉐어카드 생성버튼, 필터로 구성되어있고, 우리동네의 음식점 및 카페를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식딜’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쉐어타운에서 쉐어카드를 활용해 어떤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이런 공동구매 앱은 처음일걸요?

“너무 높아진 배달료와 최소주문금액!”

쉐어타운에서는 다른 사용자와 식자재/배달비를 쉐어할 수 있는 ‘같이사요’ 기능을 제공합니다.
식품을 혼자 구매하자니 양이 너무 많아 부담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들어 더욱 부담스러워진 배달료와 최소주문금액으로 주문조차 망설여집니다.
쉐어타운 앱에 접속하여 동네 메이트를 찾아 오프라인으로 공동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AWS 비용 절약한 쉐어타운

“남는 식자재 또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이웃에게 나누거나 팔아보아요”

막상 구매하고 나니, 냉장고에서 썩어가는 야채들.
나의 소중한 공간 한 켠에 자리잡고 먼지만 쌓여가는 물건들.
이제는 쉐어타운에서 동네 메이트에게 나누어보세요. 나누기엔 조금 아쉬운 물건은 ‘팔아요’ 기능을 활용하여 동네 이웃에게 판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쉐어타운에서 ‘나눠요’, ‘팔아요’ 기능을 활용하여 이웃 주민과 소통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AWS 비용 절약을 성공한 쉐어타운

“동네 맛집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쉐어타운에는 이웃과의 네트워크 기능뿐만 아니라, 동네 음식점을 이용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식딜’ 기능이 있습니다. 집 주변의 음식점을 저렴하고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보아요.

AWS 비용 절약 후 서비스하기

쉐어타운은 아래의 버튼을 통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쉐어타운” 서비스는 위시켓 통합빌링 서비스와 함께

AWS에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AWS 비용AWS 비용 절감AWS 비용 절약AWS 비용 줄이기AWS 비용 할인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