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한 번에 해결한 메티즌

2022.05.25

|

1666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한 번에 해결한 메티즌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저희는 전세계 미식생활자들의 다양한 이야기, 메티즌(METIZEN)입니다. 메티즌에서는 매 끼니가 너무나 소중한 우리의 다양한 미식 취향을 나누려고 합니다. ‘음식’, ‘식사’, ‘한 끼’를 뜻하는 고대 영어 mēte에 ‘사람’을 뜻하는 ‘-izen’을 붙여 만들어진 METIZEN은 ‘미식생활자’를 의미합니다. 미식을 사랑하는 우리들의 취향을 나누는 곳으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 관리가 잘 되고 있다는 믿음을 주는 위시켓을 선택했습니다”

저희는 내부 개발자와 기획자가 없어 인력 및 비용, 기간 등을 파악할 수 있는 담당자가 없었습니다. 이로인해 자체적으로 기획서조차 쓸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기획자가 없는 상태에서 구두로 원하는 부분을 말해가며 디자이너, 개발자를 이해시킬 수 있을지 걱정되었고, 기간 내에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이 개발완료가 가능할지가 고민이었습니다. 위시켓은 이러한 저희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게 맞춤형 지원자를 모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고 저희의 니즈에 맞는 파트너를 만날 수 있도록 프로세스 관리가 잘되고 있다고 생각하여 위시켓을 선택했습니다.

“직접 미팅을 통해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앞서 말했듯 저희는 내부 개발자가 없어 개발에 대한 이해가 낮고 거기에 더해 기획서도 없었기에 위시켓 전담 매니저를 통한 견적 및 기간을 상세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선이나 메일 등 비대면으로 파트너를 선정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지원자들을 직접 비교해 보고 대면 미팅을 통해 파트너를 선정할 수 있는 모집 시스템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단계별로 설명해 주시는 파트너님덕에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 파트너님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관련 경험을 가지고 계셨고, 뛰어난 의사소통 능력과 책임감을 가지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에 임해주셨습니다. 개발만 해주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제품이라고 생각하고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해주신다는 느낌을 크게 받았습니다. 저희가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을 처음 하다보니 잘 모르는 것들이 많았는데 파트너님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전체 프로세스의 정리를 잘해 주셨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의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어떤 것을 챙겨야 할 지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위시켓 파트너 후기

“IT아웃소싱을 통해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구조나 프로세스를 이해하지 못해 사사롭게 색상 변경이나 각 요소들의 크기 조정에 시간을 쏟고 있을 때, 개발 진행 중간에 변경이 가능한 부분과 어려운 부분 등을 알기 쉽게 짚어 주셔서 빠르게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빠듯한 일정이었으나 친절한 파트너님 덕에 일정에 맞추어 제작이 가능하였고 문제없이 론칭을 완료했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파트너님이 단계 별로 잘 정리해 주셔서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이해도가 더불어 저희도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위시켓 이용 산출물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개발 지식이 부족해 어디서부터 개발을 해야 할 지 막막한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위시켓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IT 전문 아웃소싱 업체이다 보니 관련 파트너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서비스를 설명하는 것이 막막하다면 경쟁사 혹은 관련 제작 경험을 가진 파트너님들의 포트폴리오를 참고해서 필요한 요소를 정리해 본다면 상담 시에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티즌은 위시켓을 통해 워드프레스 기반 미식 관련 정보 제공 웹 구축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하였습니다. 예정한 비용과 기간에 목적한 기능과 품질을 갖추는 개발을 완료하였으며 원활하게 서비스를 론칭하였습니다. 위시켓에서 여러분의 IT 사업을 함께 할 파트너들을 만나보세요.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방법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업체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외주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후기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