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 기반 보행자용 클락션 '앱 개발'로 배려의 마음을 전합니다.

2021.07.29

|

595

BLE

*잠깐, 이 글을 소개해드리는 위시켓은 2019년 시밀러웹 방문자 수 기준,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현재 9만 이상의 개발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무료로 프로젝트 등록이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등록 한 번으로 여러 개발업체의 견적, 포트폴리오 예상기간을 한 번에 비교해보세요😆

“서로를 배려하는 클락션, 카션 앱 개발 위시켓과 함께했어요”

저희 회사는 보행자용 보조 경적을 만들었어요.
기존 클락션은 다른 차 안에 있는 운전자에게 알림 또는 경고를 주는 용도이다 보니, 차량 근처에 있는 보행자에게 너무나 큰 소음 이였고 저소음 차량이 늘고 있는 요즘, 차량의 접근을 잘 알아채지 못하는 보행자에게 경적의 사용은 더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이죠.
그래서 저희는 운전자에게 맞춰져 있는 기존 클락션 대신 보행자용 보조 경적을 만들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결하여 음원을 자기 취향에 맞춰 제작 또는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인데, 스마트폰 ‘앱 개발’을 위시켓을 통해서 개발하였습니다.

모두가 구현불가 하다고 했던 개발, 위시켓의 도움으로 정해진 일정 내 끝낼 수 있었어요”

‘앱 개발’을하고 있던 중, 개발자가 갑작스럽게 지방으로 이사를 가게 되어 모두가 당황하고 있었어요.
빠르게 다른 방법을 찾아야 했고, 위시켓을 통해 외주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개발자들이 구현할 수 없다고 하고, 정해진 기간은 다가오고.. 걱정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위시켓은 달랐어요!
짧은 기간 내에 할 수 있다고 하시면서, 좋은 개발자분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셨고,
밤 늦은 시간에도 저희 ‘앱 개발’을 위해서 일해 주셨습니다. 그 결과 정해진 기간 내에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었어요.
빌리콘(카션) 앱 개발 산출물

이미지 1: 빌리콘(카션) 앱 개발 산출물 01

위시켓이 앞서 나가는 이유, 섬세함에 있었네요”

저희가 위시켓을 선택하게 된 건, 모든 개발관련 사이트 중에 가장 앞서 나가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였습니다.
왜 다들 위시켓을 사용할까? 사용해보니 한 번에 알았어요.

1) 위시켓은 ‘앱 개발’을하는 주최인 저희도 미 처 생각하지 못한 부분까지 짚어주는 섬세함이 있어요.
2) 클라이언트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제안해 줬어요.
보행자용 보조 경적 앱 개발

이미지 2: 빌리콘(카션) 앱 개발 산출물 02

믿음이 가는 자체 개발자를 채용할 수 있었어요”

저희 앱은 흔히 사용되는 기능이 아닌, 특정 형태로 음원변환을 하는 기능이 있었고
외주 개발자가 우리의 자잘한 요구사항까지 수용해 줄 수 있을까? 라는 염려를 많이 했어요.
또한 문서정리보다는 빠른 실행력이 있는 개발자가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저희의 파트너분은 구체적으로 어떤 방식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다고 말씀 해주셔서
시간 내 구현에 대한 믿음이 갔어요.
앱 개발 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이미지 3: ‘cobutstudio’ 파트너 소개 및 클라이언트의 평가

“빠르고 섬세한 외주 ‘앱 개발’을 원하시는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위시켓은 빠른 시간 내에 원하는 기능이 모두 구현 가능한 파트너를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줬어요. 시간이 부족하고 어려움이 많아 고민이 있으신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시 한번 정해진 시간내에 완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내 1위 IT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이 궁금하신가요?


앱 개발 비용 궁금하세요?
위시켓이 바로 알려드릴게요!

스마트폰 앱앱 개발앱개발외주 개발자클락션앱
다음 글

위시켓 블로그의 새로운 소식 받기